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넥슨, 라인프렌즈 X 크레이지아케이드 컬래버 업데이트

이경준 기자

기사입력 : 2018-12-14 13:00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에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에서 캐릭터를 랜덤으로 선택하면 일정 확률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과 ‘코니’를 플레이할 수 있다. ‘브라운 물풍선’, ‘샐리 모자’ 등 20여 종의 치장 아이템 또한 추가된다.

이 외에도 ‘라인프렌즈’가 살고 있는 숲을 테마로 꾸며진 4종의 신규 맵을 선보이는 한편 해당 맵에서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문’, ‘보스’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슬롯 아이템을 선물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레너드 낚시대’를 지급하고 출석 일수에 따라 ‘샐리 탈것’, ‘샐리 따라와’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내년 1월 16일까지 컬래버 아이템 5종을 모두 모으면 ‘샐리 샤샤샥’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면 획득 가능한 ‘에드워드’ 아이템을 모으면 ‘소프트 미니 필로우 쿠션’ 등 ‘라인프렌즈’의 캐릭터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26일까지 제공한다.

‘라인프렌즈’와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