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하나뿐인 내편' 박성훈x나혜미, 화기애애 다정 투샷 현장 비하인드 "두근두근 고래미커플"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12-14 00:40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고래미커플'로 불리는 장고래 역의 박성훈과 김미란 역의 나혜미가 지난 12일 각각 자신의 SNS를 통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사진=박성훈(위), 나혜미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고래미커플'로 불리는 장고래 역의 박성훈과 김미란 역의 나혜미가 지난 12일 각각 자신의 SNS를 통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사진=박성훈(위), 나혜미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나뿐인 내편' 박성훈과 나혜미가 훈훈한 모습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박성훈과 나혜미는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극중 박성훈은 장고래 역으로 나혜미는 김미란 역으로 활약, 막 사랑을 시작하는 커플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그려 '고래미커플'로 불리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박성훈이 공개한 사진은 어플로 담은 것으로 '고래♥미란 #하나뿐인내편'이라는 글이 붙어 있다. 사진 속 박성훈과 나혜미는 데이트 분위기를 물씬 풍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혜미는 '오늘도 고래미 촬영하구왔어요. #하나뿐인내편#고래#미란#박성훈#나혜미'라는 글과 함께 박성훈과 마주 보고 있는 모니터 화면을 공개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래미 파이팅", "고래미 귀여워요", "고래미 너무 잘 어울려요 ~ 드라마에서 이쁜 사랑하세요", "진짜 고래랑 미란이 나올때마다 두근거려"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박성훈, 나혜미, 유이(김도란 역), 이장우(왕대륙 역) 등이 호흡을 맞추는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