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통갈치해물조림' 오천만의메뉴 '묵은지전골' '해물소뼈전골' 위치 어디?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12-12 19:00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리얼 맛집으로 통영 통갈치해물조림을 소개한다. 또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묵은지전골'과 '해물소뼈전골'을 공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리얼 맛집으로 통영 통갈치해물조림을 소개한다. 또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묵은지전골'과 '해물소뼈전골'을 공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오천만의 메뉴'로 '묵은지전골'과 '해물소뼈전골'을 소개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227회에서는 '리얼맛집', '오천만의 메뉴', '여행본능, 섬' 등이 진행된다.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코너에서는 '아름다운 한려수도! 통영의 리얼맛집은?' 편으로 통영 <용궁식당> '통갈치해물조림'을 선정했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추위 이기는 따뜻한 한 그릇, 김치전골' 편이 그려진다.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하늘이 허락한 바닷길, 서산 웅도 여행' 편이 그려진다. 웅도 명소로는 깡통열차 체험을 할 수 있는 대산읍 <웅도어촌체험마을>, <김봉곤 이장님> 등을 소개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리얼맛집]
■ 용궁식당
통영 맛집으로 통갈치 해물조림으로 전파를 탄다.
-위치: 경남 통영시 운하2길 20-8 (지번: 미수동 1-3)

[오천만의 메뉴]
■ 농민쉐프의묵은지화련
진천 묵은지 김치찌개 전문점이다.
-위치: 충북 진천군 덕산면 이영남로 73
■ 속초해물보쌈전골
속초 맛집으로 '해물소뼈전골'이 유명하다. 대표메뉴인 해물소뼈전골(대) 6만원이다.
-위치: 강원 속초시 먹거리6길 17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