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11일 정축(丁丑)일 띠별오늘의운세, 수동적 움직임 보다는 능력적인 움직임이 당신에게 더 이로울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12월 11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쥐띠 84년생 : 업무 진행에 앞서 스스로의 확신이없다면 모든 것을 다시 기획하고 계획해야 봐야 할 것입니다. 자신이 없는 상태에서는 진행해 봐야 좋은성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다시 되돌린다면 오늘이 적기입니다.

72년생 : 부정적인 시각으로 상대방을 바라보기 시작하면모든 것을 안 좋게 볼 확률이 높아집니다. 하루빨리 생각을 바꾸어야 할 것입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 될 것입니다.

60년생 : 티끌모아 태산 되듯 작은 지출이 모여 큰 지출액이 됩니다. 지출관리에 신경 써야 할 것이며 불필요한 지출은줄여야 나중에 필요한 지출을 할 때 위태롭지 아니 할 것입니다.

48년생: 실수하지 않으려면 확실한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는공개하지 않는 게 당신에게도 유리할 것입니다. 먼저 말했다가 신용도만 떨어지고 구설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36년생 : 지난 날의 실수나 과오가 있다면 책임감을가지고 반성하면 이로울 것이나 잘못을 남 탓으로 돌리고 책임을 회피하면 사람들로부터 외면당할 수 있습니다.


소띠 85년생 :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사랑의 감정을표현하도록 하세요. 손만 꽉 잡아 준다고 해서 얼마나 사랑하는지 연인은 잘 모를 수 있습니다. 연이 알 수 있도록 확실한 표현을 해야 다음으로 진도를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73년생 : 수동적으로움직이기 보다는 적극적인 활동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행운은 기다려 주기 보다는 적극적인 도전을하는 사람에게 발각되기 마련입니다.

61년생 : 새로운 일이나 계약과 관련된 일은 아직때가 아니니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서두를 필요도 없습니다. 오늘이 지나면 자연히 좋은 조건으로 해결될 것입니다.

49년생 : 감정기복이 심한 날입니다. 감정에 휩쓸리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상대방의 말에 마음의 상처를입을 수 있으나 감정을 드러낼 필요는 없습니다. 감정을 드러낸다면 오히려 일이 복잡하게 꼬일 수 있습니다.

37년생: 당신을 만나러 먼 곳에서 찾아오는 손님이있습니다. 행색은 남루할 수 있으니 지혜로운 사람입니다. 당신에게지혜와 도움을 주는 사람이니 잘 대접해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아직 당신의 재능이 무엇인지 발견하지 못했다면 새로운 도전을 게을리 하지 마세요. 오늘새로운 일이 맡겨질 것입니다. 당신의 재능을 찾아보세요.

74년생 : 동료의 단점을 다른 사람에게 떠벌릴 필요는없습니다. 단점까지 이해하고 포용하게 되면 당신을 믿고 따르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 다른 무엇보다 건강을 되찾는 것이 좋습니다. 컨디션이 좋은 편이 아니니 체력을 보강하고 피로도를 줄여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건강을 지키려면 생활리듬이 깨지지 않아야할 것입니다. 규칙적인 생활을 통해 조화와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때 입니다. 스스로 지키려고 노력하지 않으면 공든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38년생 : 송년모임에초대받았다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만나고 싶었던 사람들을 모두 만날 수 있으니 시간도 절약되고원하는 대화를 나눌 수 있어 당신에게 이득이 되는 날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오늘은 일을 벌리기 보다는 벌린일을 수습하고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을 벌려놓고 수습하지 못한다면 성과는 당연히 떨어질 것이고당신의 능력도 재평가 받아야 할지 모릅니다. 오늘은 수습하고 정리하는데 집중하도록 하세요.

75년생 : 도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입니다. 작은 무언가라도 이뤄야 한다면 적극적으로 실천해야 할 것입니다. 중요한선택을 해야 한다면 어떤 결정을 내리든 오늘은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63년생 : 작은 일은 괜찮지만 큰 일을 하기에는 아직때가 아닐 수 있습니다. 지금은 기초작업을 튼튼히 해 둬야 하는 시기입니다.

51년생 : 오늘은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이미 술자리가 선약되어 있다면 과음보다는 대화를 많이 하면서 술은 조금 덜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들이 기다라고 있으니 1차만 하고 일찍 들어가서 가족과 함께시간을 보내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39년생 : 재물과 명예가 상승하고 있으니 하는 일이번창할 것입니다. 기력도 회복되니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출발할 수 있는 금전적인 여유를 갖게 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윗사람이나 선배님들의 도움으로 장애물을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방향으로 운이 흘러갈 테니 긴장을 늦추기 말고 최선을 다해 노력해야 할것입니다. 또한 도움을 준 사람들과 함께 하는 동료들에게 감사의 표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협회나 비즈니스 모임에서 감투를 쓰게 될수 있습니다. 당신에겐 좋은 경험이며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니 시간적인 여유나 상황이 맞는다면승낙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가정의 화목을 위해서라도 자녀와 함께 시간을보내야 할 것입니다. 어떤 이유로 회피하지 말고 자녀와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보세요.

52년생: 충동구매로 과소비 하지 않도록 하세요. 충동구매로 인해 지출이 많아지면 진짜 써야 할 곳에 못쓰게 되니 돈을 아껴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여기 저기 사람들의 말에 현혹되어 지출이늘어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시간관리뿐 아니라 지출관리도 병행하면 더욱 더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이성과의 관계도 마찬가지지만 인간관계에서는페이스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혼자 앞서고 서두르다가는 자칫 관계를 악화시킬 수 있음을 알아야할 것입니다.

77년생 : 주머니 사정이 안 좋습니다. 돈이 들어온다고 했으나 오늘은 입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계속독촉해도 문제는 해결되지 않으니 오늘 보다는 다른 날 독촉하도록 하세요.

65년생 : 피곤함이 누적되어 업무가 손에 잡히지 않는날입니다. 일은 하는 듯 한데 진척은 없고 뭘 하는지 먹먹하기만 하니 반차라도 내어 푹 쉬는 것이 좋습니다. 저녁에는 고단백의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53년생 :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자신만 생각하는 것이아니라 상대방도 생각하고 배려해야 합니다. 상대가 상처받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41년생 : 스스로의 능력이나 재능에 대한 믿음이 있어야함께 하는 사람도 당신을 신뢰하고 진행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과감한 선택과 결정이 필요한날입니다.


말띠 90년생 : 친구간에 돈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서로를 위해서 좋습니다. 요행이 따른다면 돈을 받을 수도 있겠지만 보통은 받지 못하니 줄려면 받지 못해도생활에 지장이 없을 정도면 나쁘지 않습니다.

78년생: 가정의 화목을 위해 애써야 하는 날입니다. 요사이 가족간에 대화가 뜸 하다고 판단되면 가정의 평화를 위해 일찍 귀가하여 건사하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외식을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66년생: 적당한 자기주장은 업무에 방향은 관철시켜줄 수 있으나 팀원간의 분열을 일으킬 수 있는 자기주장은 팀워크를 해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주장도분위기와 상황을 봐가면서 해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기쁜 날이며 금상첨화로생각지 못한 좋은 정보를 듣게 될 것입니다. 좋은 운으로 바뀌고 있으니 이를 잘 활용해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장거리 출장이 있거나 외부활동이 많은 날입니다.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피로감을 줄여줄 것입니다. 피로누적으로건강상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뜻밖의 상황에 당황할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이 임기응변이 빛을 바라는 날이 될 것입니다. 임기응변도 재능이니좋은 쪽으로 활용하기 바랍니다.

79년생 : 재물이 들어오니 마음은 풍족하겠지만 걱정거리는여전히 해결되지 않아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자녀문제는 돈으로 해결되는 것이 아니니 다른 방법을 찾아보세요.

67년생 :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제2의 인생을 살아가려면 지난 실수와 과오를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결자해지의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55년생 : 체력 안배가 관건인 날입니다. 용두사미의 격이 되지 않도록 자신의 체력과 능력의 한계를 잘 알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의욕이 앞서 힘차게 시작했지만 체력은 금방 바닥을 보이고 말 것입니다. 다시일어날 수 있도록 목표의식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욕심을 부려 일을 벌리지 말고 현 상태를잘 유지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유리합니다. 자칫 잘 못하면 금전적 지출만 있고소득 없이 끝날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여러 가지 이유로 못하고 있던일을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해결하게 될 수 있습니다. 바래왔던 일이라 기쁜 하루가 될 것입니다. 도움을 준 사람에게는 감사한 마음을 꼭 전하기 바랍니다.

80년생 : 공식석상이나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말조심을해야 합니다. 생각 없이 내 던진 말 한마디가 큰 파장을 일으킬 수 있으니 말을 아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사람들이 당신을 찾고 있습니다. 능력을 인정받았으니 겸손하게 있으면 알아서 높이 평가해 줄 것입니다. 굳이자만하여 자신을 깎아 내리는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하세요.

56년생: 오늘을 어떻게 잘 넘기고 해결하느냐에 따라내일의 성과를 예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흔들리지 않는 소신과 긍정적인 사고가 업무에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44년생 : 겨울철 안전사고를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바닥이 미끄러우니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잘 못 넘어져다치면 한 동안 병원 신세를 져야 할지도 모릅니다.


닭띠 93년생 : 새로운 것을 구상했어도 아직은 더다듬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구체적으로 생각했다고 믿고 싶겠지만 생각을 조금 더 한 것뿐입니다. 괜히 말했다가 망신만 당할 수 있으니 더 검토하고 자료도 모아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실력이 향상되는 날입니다. 그 동안의 경험이 빛을 바라며 업무에 막힘이 없이 술술 풀리는 날입니다. 기본적으로행운이 따르니 자신감을 가지고 업무를 하기 바랍니다.

69년생 : 분주한 하루가 되겠지만 성과를 얻게 될것입니다. 오전에는 성과 없이 바쁜 시간이 되겠지만 오후로 넘어오면서 점점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57년생: 어차피 닥칠일이고 겪어야 할 일이라면 미리다른 가벼운 고난을 겪어 액땜하는 것이 오히려 나을지도 모릅니다.

45년생: 도움을 받아야 한다면 자존심을 내세울 필요는없습니다. 도움 받을 땐 받고 도움을 줄 때 확실하게 주는 것이 살아가는 재미일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자존심을 내려놓고 도움을 받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개띠 94년생 : 성향이 다르다 하여 배격할 필요는없습니다. 서로 다름을 인정해야 새로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때가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어차피 안 될 것이라면 단호한 거절이 필요한날입니다. 어중간히 이야기 한다면 일만 더 복잡해 질 것이고 해결의 실마리를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70년생 : 오늘은 이익보다는 손해를 더 많이 보는날입니다. 손실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당신의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다시 회복하게 될 것입니다.

58년생 : 힘든 상황이 닥칠수록 지혜가 필요합니다. 힘들수록 쉬어가고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것이 좋습니다. 양손이무거우면 잠시 내려놓으시면 됩니다.

46년생 : 손은 많이 가지만 확실한 꺼리가 있다면시도해 볼 만한 날입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일을 하기보다는 하나의 일에 집중한다면 더 큰 이익을 얻게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끝까지 방심하면 안 되는 날입니다. 특히 계약 체결을 앞두고 있거나 투자를 받아야 되는 날이라면 오늘은 길과 흉이 반복되니 더욱 더 긴장해야 할것입니다.

83년생 :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거나 업무에 좋은성과를 만들려면 먼저 베풀어야 할 것입니다. 베풀지도 않으면서 좋은 성과를 얻기를 바란다면 잘 못된생각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골치 아픈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도 하나의방법입니다. 굳이 힘든 일을 자처할 필요는 없으며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해결법이 생겨나게 될 것입니다. 때를 기다려야 합니다.

59년생 : 아침부터 기쁜 소식을 전해 줄 것입니다. 오후로 넘어가면서 애정운도 상승하는 날이니 술자리 보다는 일찍 귀가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47년생 : 분수를 지키며 순리대로 살아가는 것이 쉬운듯 하나 굉장히 힘든 일임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욕심을 버리고 몸과 마음이 상하지 않도록 하고 건강에무리 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
사진없는 기자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