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동문건설,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장려상 수상

입주고객이 직접 평가해 선정… 의미 '각별'

박상후 기자

기사입력 : 2018-12-10 13:31

지난 5일 열린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동문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5일 열린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동문건설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동문건설이 높은 주거단지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을 인정받았다.

동문건설은 지난 5일 열린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에서 동문건설이 시공한 충북혁신도시 A4 블록 아파트가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LH 고객품질대상'은 지난 2015년부터 LH가 짓는 아파트에 대한 고객신뢰와 품질 확보를 위해 매년 시행하고 있다.

동문건설은 입주고객에게 직접 높은 주거단지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을 인정받아 장려상을 수상했다.

특히 동문건설은 수상업체로 선정돼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 참여 시 입찰심사 가점을 받게 됐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현장과 본사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해 좋은 결과가 나왔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안전을 위해 온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