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일동제약, 간질환 보조치료제 ‘가네골드 액’ 출시

한아름 기자

기사입력 : 2018-11-21 11:30

일동제약은 간질환 보조치료제 ‘가네골드 액’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자료=일동제약)이미지 확대보기
일동제약은 간질환 보조치료제 ‘가네골드 액’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자료=일동제약)
[글로벌이코노믹 한아름 기자] 일동제약은 간편하게 약국에서 구입해 복용할 수 있는 간질환 보조치료제 ‘가네골드 액’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가네골드 액에는 엘-아르기닌, 베타인, 베타인염산염 등 간 건강을 위한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엘-아르기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간의 기능 및 혈액 중 암모니아의 배설 등에 관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베타인은 아미노산의 하나로, 우리 몸의 해독 작용과 관련이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간은 영양 대사 및 해독 작용을 하는 우리 몸의 중요한 장기”라며, “가네골드 액은 간 건강을 위하여 간편하게 약국에서 구입해 복용할 수 있는 간질환 보조치료제”라고 설명했다.

가네골드 액은 하루 10~30mL까지 복용할 수 있으며, 1바이알(병)을 기준으로 한 컵 정도의 물에 희석하여 식간에 나누어 마시면 된다.

한아름 기자 arhan@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