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연일 실검 왜? "높은 보습력과 커버력 화제"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11-20 22:55

20일 케이블 채널 현대홈쇼핑은 오후 9시 45분부터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방송을 진행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케이블 채널 현대홈쇼핑은 오후 9시 45분부터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방송을 진행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 홈쇼핑에서 판매를 개시한 가운데 완판 매진을 이어가 성능이 연일 화제다.

20일 케이블 채널 현대홈쇼핑은 오후 9시 45분부터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방송을 진행했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 제품으로 일명 '장미커버 에센스틱'으로 알려져 있다.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지난 10일 홈쇼핑 방송에서도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로써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올해 6월 첫 출시 이후 홈쇼핑 12회 전회 매진을 기록했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기존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알프스 장미 성분이 캡슐 형태로 함유됐으며 다마스크 장미 오일, 장미꽃추출물 등 로즈 엑기스 성분이 포함돼 높은 보습력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5종의 커버 피그먼트가 함유돼 컨실러를 압축시킨 것처럼 높은 커버력을 자랑한다.
그밖에 제품 하단에 6만개 이상의 미세모가 빈틈없이 식모된 마스터 브러쉬가 결착돼 메이크업이 서툰 초보자뿐만 아니라 바쁜 아침 시간에도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만 있으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들뜸 없이 섬세한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