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월화드라마]'뷰티인사이드' 마지막회 예고 서현진, 남배우 열애설에 이민기 화들짝!…결말은 해피엔딩!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11-20 20:40

20일 종영하는 JTBC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남기훈) 마지막회에서는 한세계(서현진 분)가 남배우와 열애설이 터지지만 서도재(이민기 분)와 사랑을 맹세하며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린다. 사진=JT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종영하는 JTBC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남기훈) 마지막회에서는 한세계(서현진 분)가 남배우와 열애설이 터지지만 서도재(이민기 분)와 사랑을 맹세하며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린다. 사진=JT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서현진이 남배우와 열애설이 터진다.

20일 종영하는 JTBC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남기훈) 마지막회에서는 한세계(서현진 분)가 남배우와 열애설이 터지지만 서도재(이민기 분)와 사랑을 맹세하며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린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마지막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도재는 바쁜 애인을 둔 탓에 메시지를 보내도 읽지 않는 세계를 기다리며 외로움을 느낀다.

앞서 안면실인증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친 도재는 세계에게 새로운 영화를 보고 싶다며 영화계 복귀를 응원했다.

이에 연예계에 복귀한 세계는 바쁜 일정을 보내는 도중 도재에게 데이트 신청을 한다.

한편, 강사라(이다희 분)와 류은호(안재현 분)는 알콩달콩 데이트를 이어간다. 사라는 은호를 데려다주며 "연락할 게. 안 할 수도 있고"라고 도도하게 말한다. 하지만 은호는 사라의 뺨에 뽀뽀를 한다. 그런 은호를 본 사라는 '너무 나를 배려해'라고 생각하며 흐뭇해한다.
이어 사라는 세계에게 "딱 퇴근시간 맞춰서 연락한다니까"라며 은호에 대해 자랑한다. 세계는 "지금 자랑하는 거예요?"라며 사라를 향해 웃는다.

한편, 칸 여우주연상에도 거론이 되던 세계는 생방 인터뷰로 인해 영화 촬영을 함께한 배우와 열애설이 터진다. 이를 두고 정주환(이태리 분)과 유우미(문지인 분)는 세계와 도재를 위한 묘책을 세운다.

마침내 세계는 도재에게 달려와 품에 안긴다. 세계는 도재에게 "그러니까 이제 사랑하라고요. 나를 그리고 당신을"이라고 말해 설렘 지수를 높인다.

서현진과 이민기가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그린 JTBC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 마지막회는 20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