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넥슨 '마블 배틀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스토리 신규 챕터5와 ‘특수 임무’ 등 새로운 콘텐츠 추가

표진수 기자

기사입력 : 2018-11-20 17:40

넥슨은 20일 마블 지식재산권(IP)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은 20일 마블 지식재산권(IP)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넥슨은 20일 마블 지식재산권(IP)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최고레벨을 30에서 40까지 확장하고, 스토리 신규 챕터5와 ‘특수 임무’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에 오픈된 챕터에서는 ‘마블’ 최강의 빌런이 등장하여 대결하게 되는 1막의 결말 스토리가 전개된다.
또한, 새로운 특수 임무를 통해 플레이의 목적성을 부여하고, 보다 강화된 보상을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2일부터 오는 다음달 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아이언맨(블랙&골드 아머) 리더 캐릭터’를 지급하고, ‘아레나 이벤트’를 통해 ‘블랙 위도우(스페이스 수트) 리더 캐릭터’를 제공한다.

또한, 신규 스토리 챕터와 특수 임무를 완료하면 게임 내 ‘보석’을 증정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