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나도 엄마야' 121회 박준혁, 연미주와 결혼 선택?…우희진 어쩌나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11-20 00:02

2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121회에서는 신현준(박준혁 분)이 태웅9김민준 분)의 양육 문제로 장유진(연미주 분)과 갈등의 골이 더욱 깊어져 결혼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121회에서는 신현준(박준혁 분)이 태웅9김민준 분)의 양육 문제로 장유진(연미주 분)과 갈등의 골이 더욱 깊어져 결혼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준혁이 결혼상대로 연미주와 갈등을 겪는다.

2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121회에서는 신현준(박준혁 분)이 태웅(김민준 분)의 양육 문제로 장유진(연미주 분)과 갈등의 골이 더욱 깊어지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나도 엄마야' 121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윤지영(이인혜 분)은 시부모인 신 회장(박근형 분)과 임 여사(윤미라 분)에게 태웅과 최경신(우희진 분)을 만나게 해 달라고 부탁한다.

"태웅이를 형님과 만나게 해주면 안 될까요?"라는 지영에게 신 회장은 "그건 안 돼"라고 반대한다. 임여사 또한 "택도 없어"라며 강경한 태도를 보인다.

한편, 최경신은 태웅이 입원한 병원 앞에서 우연히 장유진과 마주친다. 유진은 경신에게 "태웅이 일은 신경 꺼주세요"라며 고자세로 나온다. 이어 유진은 "자꾸 나타나면 태웅이한테 도움도 안 되시잖아요"라며 경신의 어깨를 툭 치고 지나가는 결례를 범한다.

태웅은 작은 아버지 신상혁(알렉스 분)에게 오만한 장유진의 실체를 밝힌다. 장유진을 보고 "저 아줌마 못 됐어요. 나빠요"라는 태웅의 말을 들은 상혁은 충격 받는다.
한편. 신회장은 아들 현준이 인사시키러 온 장유진에게 "오늘 아주 날 잡자"며 결혼식을 서두른다. 결혼식 날을 잡자는 말에 장유진은 기뻐하고 신현준은 당황한다.

윤지영 또한 태웅의 반대를 무시한 채 진행되는 신현준과 장유진의 결혼식을 지켜보며 남편 신상혁에게 "이 결혼 옳을 걸까요?"라며 걱정한다.

신현준은 태웅을 위해 장유진과 헤어지고 최경신을 선택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나도 엄마야'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124부작.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