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효소추어탕' 환상의코스 '나무도시락 디저트' '버섯불고기전골' '자갈구이 삼겹살' 대박신화 월매출 10억 '동탄 빵군단' 위치 어디?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11-19 19:00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대박신화'로 월매출 10억 '동탄 빵군단'을 소개한다. 또 '환상의 코스'로는 서울 숲 힐링로드를 주제로 '나무도시락 디저트' 카페, '버섯불고기전골',  '자갈구이 삼겹살'을 선보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대박신화'로 월매출 10억 '동탄 빵군단'을 소개한다. 또 '환상의 코스'로는 서울 숲 힐링로드를 주제로 '나무도시락 디저트' 카페, '버섯불고기전골', '자갈구이 삼겹살'을 선보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월매출 10억 '동탄 빵군단'을 소개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211회에서는 '고수뎐', '환상의 코스-서울숲 힐링 로드', '대박신화', '바다가 준 안심먹거리' 코너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고수뎐' 코너에서는 '최후의 보양신공, 효소 추어탕' 편으로 고양 <종화네돌솥추어탕>을 선정했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월매출 10억 거뜬! 경기도를 장악한 빵군단 300' 편으로 동탄 <하얀풍차제과점-동탄점>을 방문한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맛있는 산책, 서울숲 힐링 로드' 편으로 '나무도시락 디저트' 카페 서울숲 <eert>, 성수동 버섯불고기 전문 <버섯집>, 자갈구이 삼겹살로 유명한 뚝섬 자양동 <돼지집>을 둘러본다.

'바다가 준 선물, 안심 먹거리' 코너에서는 '지금이 딱! 제철 꽃게 즐기는 법' 편으로 꽃게장 업체 군산 <내고향 씨푸드>를 방문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고수뎐]
■ 종화네 돌솥 추어탕
가마솥에 장작불로 끓인 '추어탕' 전문점이다. 메뉴로는 우거지추어탕 9000원, 얼큰이추어탕 1만원, 청국장추어탕 1만원, 버섯추어탕 1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627-31

[환상의코스-서울 숲]
■ eert(이이알티)
서울숲 '나무도시락 디저트' 카페로 일본 전통양식 분위기로 인기를 끌고 있다. 먹을거리가 나무도시락에 담아져 나오는 이색 콘셉트로 눈길을 끈다. 대표메뉴인 'eert box'는 3단 나무도시락에 소고기와 닭고기구이, 에그샌드위치, 디저트 멜론, 티라미수 등으로 담겨져 나온다. 메뉴 가격은 마실 거 6000원, 먹을 거(eert box) 1만8000원 등이다.
-위치: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19-17 1층

■ 버섯집
성수동 '버섯불고기전골' 전문점이다. 메뉴로는 버섯생불고기전골 1만5000원, 눙꽃버섯탕 9000원 등이 있다.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5길 9-10 (지번: 성수동1가 668-34)

■ 돼지집
불판위에 자갈을 올려놓고 삼겹살을 구워 기름기 빠진 담백한 '자갈구이 삼겹살'로 유명하다.
-위치: 서울 광진구 뚝섬로23길 16 (지번: 자양동 44-8)

[대박신화]
■하얀풍차제과점(동탄점)
과일천연발효종으로 빵을 굽는 곳이다. 하얀풍차 3호점으로 동탄역 인근에 있다.
-위치: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495 (오산동 969-2)

■ 내고향 씨푸드
꽃게장 업체로 서해안 3대 게장집으로 꼽히는 곳이다. 한약재와 숙성간장으로 맛을 낸다.
-위치: 전북 군산시 개정면 금강로 470 계곡가든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