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월화드라마]'뷰티인사이드' 이민기♥서현진, 재회 설렘 고조…안면실인증 수술?!(15회 예고)

안재현x이다희, 두근두근 첫키스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11-19 20:37

19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남기훈) 15회에서는 서도재(이민기 분)와 한세계(서현진 분)가 서점에서 재회해 설렘지수를 높인다. 사진=JT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남기훈) 15회에서는 서도재(이민기 분)와 한세계(서현진 분)가 서점에서 재회해 설렘지수를 높인다. 사진=JT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9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남기훈) 15회에서는 서도재(이민기 분)와 한세계(서현진 분)가 서점에서 재회해 설렘지수를 높인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1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도재는 세계의 아픔을 덜어주기 의해 목숨을 건 수술을 시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연예계를 은퇴하며 모든 걸 정리한 한세계를 보고 도재는 차마 그녀를 잡지 못한다. 이에 도재는 자신의 안면실인증 발병을 자기 탓으로 여기는 세계를 그냥 둘 수 없어서 목숨을 건 수술을 결심한다.

도재는 세계에게 '당신의 우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기억하고 싶지가 않아서, 그렇지 않기 위한 선택을 하려고 해. 돌아올게. 어쨌든 살아 있기만 해'라는 편지만을 남긴 채 수술을 하려고 한다.

앞서 오박사는 도재에게 '안면실인증 수술 성공 확률은 5%정도이고 수술 도중, 혹은 수술 후 사망할 확률이 크다'고 진단한 바 있다.

세계는 은신처인 집 앞에 몰래 놓고 간 도재의 편지를 발견하고 망연자실한다.
한편, 류은호(안재현 분)는 강사라(이다희 분)와 첫키스를 해 설렘 지수를 높인다. 은호는 "내가 어쩌다 이렇게 멋지고 잘난 사람을 만난 거지?"라며 사라와 키스를 나눈다.

사라 또한 기쁘면서도 '내가 어쩌다가 저런 거에 홀려서…'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한다.

도재의 편지에 용기를 얻은 세계는 서점에서 책을 읽는 등 바쁜 일상을 보낸다. 서계는 '잘 지내고 있지? 당신 말대로 나 어떻게든 살고 있어'라며 도재를 그리워한다.

서점에 나오던 세계는 책 한 권을 땅바닥에 흘리고 누군가 책을 주워주자 고마워한다. 세계에게 책을 주워준 사람은 바로 서도재. 세계는 그가 서도재임을 알아보고 화들짝 놀란다.

도재는 재회한 세계에게 "당신 이렇게 생겼었구나"라고 감격한다.

세계는 도재를 포옹하며 "어쩌면 앞으로 더 힘들겠죠"라고 얘기한다.

세계의 얼굴을 알아본 도재가 떨어져 있는 동안 안면실인증 수술을 한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뷰티인사이드'는 16부작으로 20일(화요일) 종영한다. 월, 화요일 저녁 9시 30분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