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옥션, ‘블랙에브리데이’ 프로모션…최대 56% 할인

김형수 기자

기사입력 : 2018-11-19 09:20

옥션=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옥션=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옥션은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다음달 2일까지 뷰티, 디지털기기, 패션 등 인기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56% 할인하는 ‘블랙 에브리데이(BLACK EVERY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0원딜 이벤트, 할인쿠폰 등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추첨을 통해 아이폰XS(256GB)와 애플와치 4세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100원 딜’ 이벤트가 진행된다. 100원 딜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19일 오전10시부터 일주일간 ID당 1회 응모 가능하다.

전 회원에게 매일 7%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스마일클럽회원에게는 매일 8% 할인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5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 할인 쿠폰도 기간 내 1회 발급받을 수 있으며, 6대 카드사 10% 할인 혜택까지 더해 다양한 직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옥션에서는 차별화된 직구 서비스를 선보인다. 환율 변화로 인한 가격 변동, 배송 대행 없이 관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을 노출함으로써 해외직구의 복잡한 과정을 단순화했다. ‘빠른 직구’ 서비스를 도입해 일부 상품의 경우 주문 후 3일 이내 현지에서 발송한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옥션에서 ‘블랙에브리데이’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