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살림9단의 만물상' 이성미표 집밥 '매콤 고등어구이' 김선영 '불낙전골' 황지희 '감자밑반찬멸치' 공개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11-16 21:12

16일 오후 방송되는 TV CHOSUN '살림9단의 만물상' 269회에서는 '엄마의 손맛 그대로! 정성 가득! 최고의 맛! 엄마 집밥' 특집 편으로 연예인 집밥의 여왕 이성미, 김선영 조리기능장, 황지희 요리연구가가 출연한다. 사진=TV 조선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오후 방송되는 TV CHOSUN '살림9단의 만물상' 269회에서는 '엄마의 손맛 그대로! 정성 가득! 최고의 맛! 엄마 집밥' 특집 편으로 연예인 집밥의 여왕 이성미, 김선영 조리기능장, 황지희 요리연구가가 출연한다. 사진=TV 조선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6일 오후 방송되는 TV CHOSUN '살림9단의 만물상' 269회에서는 '엄마의 손맛 그대로! 정성 가득! 최고의 맛! 엄마 집밥' 특집 편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인 '집밥의 여왕' 이성미가 출연, 비린내가 나지 않고 육즙은 가득한 매콤한 고등어구이 레시피를 선보인다.
김선영 조리기능장은 "동료 세프들도 인정한 엄마 비법 레시피로 승부를 걸겠다"라며 가을 제철 낙지를 이용, 육수를 따로 내지 않아도 얼큰하고 달큰한 불낙전골 레시피를 소개한다.

황지희 요리연구가는 제철 감자와 멸치를 이용한 엄마표 밑반찬을 공개한다.

가을 제철 엄마표 밑반찬 레시피는 16일 저녁 11시에 방송되는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