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사의 찬미' 이종석x신혜선, 꽃미소 현장 비하인드 재조명…27일 방송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11-13 00:39

SBS 특집극 '사의 찬미'가 오는 27일 밤 10시에 방송됨에 따라 김우진 역의 이종석과 윤심덕 역의 신헤선이 공개한 현장 비하인드 컷이 화재를 모으고 있다. 사진=이종석, 신헤선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SBS 특집극 '사의 찬미'가 오는 27일 밤 10시에 방송됨에 따라 김우진 역의 이종석과 윤심덕 역의 신헤선이 공개한 현장 비하인드 컷이 화재를 모으고 있다. 사진=이종석, 신헤선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SBS 특집극 '사의 찬미' 방송일이 27일로 확정됨에 따라 이종석과 신혜선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의 찬미'는 조선 최초의 소프라노 윤심덕과 그의 애인이자 천재극작가인 김우진의 비극적인 사랑과 함께 알려지지 않은 김우진의 작품세계를 재조명한 드라마다.
신혜선이 윤심덕으로, 이종석이 김우진 역을 맡아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이지훈이 홍난파 역으로 분한다.

한편, 이종석과 신혜선은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의 찬미'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홍보 장인으로 등극했다.

이종석은 지난 8월 24일 '지금이닷!!! #사의찬미'라는 글과 함께 김우진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책을 보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종석은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책에 몰입하고 있는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종석은 지난 9월에도 구한말 세트장을 배경으로 한 현장 스틸 컷을 여러 장 게재해 기대감을 높였다.
신혜선 또한 '심덕이의1호팬'이라는 글과 함께 흰색 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헤선은 오페라 가수 윤심덕 분장을 하고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부르는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로코 장인 이종석과 로코 퀸 신혜선의 조합으로 주목받는 '사의 찬미'는 오는 27일(화요일) 밤 10시에 베일을 벗는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