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한우숯불구이 대박신화 '부어스트'(독일식 수제 소시지) 환상의 코스-청계천 '조개모양 다쿠아즈' '냉동목삼겹살' '꼬리수육전골' 위치 어디?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11-12 19:00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환상의 코스'로 청계천 맛집, '대박신화'로 월곡 맛집 독일식 수제 소시지'부어스트' 전문점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환상의 코스'로 청계천 맛집, '대박신화'로 월곡 맛집 독일식 수제 소시지'부어스트' 전문점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독일 수제 소시지 '부어스트'를 소개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207회에서는 월요 특집으로 '고수뎐', '환상의 코스', '대박신화' 등이 진행된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최강 비기(秘技) 한우 숯불구이 외전' 편으로 홍천 <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꽃보다 한우>를 방문한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밤을 잊은 그대에게, 청계천 달빛 여행' 편이 그려진다. 이날 청계천 맛집으로는 조개모양 다쿠아즈로 유명한 <죠지서울>, 냉동목삼겹살 전문 <전주집>, 꼬리수육전골이 소문난 <종로설렁탕>을 둘러본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진짜 독일맛 그대로! 월곡 부어스트 시리즈' 편으로 하월곡동 <비너발트>를 선정했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고수뎐]
■ 평창한우마을 홍천대명점-꽃보다 한우
홍천 맛집으로 평창한우마을 직영매장이다. 1층에 위치한 정육매장에서 한우를 선택한 뒤 2층홀에서 부위별로 다양한 한우구이를 즐길 수 있다. 상차림비 성인 4000원 별도.
-위치: 강원도 홍천군 한치골길 692 (지번: 서면 팔봉리 748)

[환상의코스-청계천]
■ 죠지서울
을지로 3가 카페로 '조개모양 다쿠아즈', '수제곤약젤리 음료'가 유명하다. 조개모양 핑크다쿠아즈(쇼콜라) 3800원, 표로롱 거봉맛(수제곤약젤리 음료) 8500원 등이 있다.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3가 334-7 한일빌딩 302호

■ 전주집
충무로 맛집으로 냉동목삼겹살로 전파를 탄다. 메뉴로는 냉동목삼겹살 1만1000원, 생삼겹 1만2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중구 충무로11길 18-8 (지번: 입정동 251-1)

■ 종로설렁탕
종로3가 설렁탕 전문점으로 '꼬리수육전골'이 유명하다. 메뉴로는 설렁탕 7000원, 꼬리수육전골(대) 5만4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 110-1 (지번: 종로3가 107-1)

[대박신화]
■ 비너발트
월곡 맛집으로 독일식 수제 소시지 '부어스트' 전문점이다. 주인장이 독일 현지 메쯔거라이 Kuhn's에서 배우고 일하며, 아우스빌둥 과정을 이수중으로 전통 독일식 소시지와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불쇼가 특이한 독일식 족발 슈바인스 학세, 뉴른베르거 소세지 등이 유명하다.
-위치: 서울특별시 성북구 월곡로 112 (지번: 서울특별시 성북구 하월곡동 37-18)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