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전, 김종갑 사장 "한전의 기업 가치가 제대로 인정받도록 최선을 다할 것"

전안나 기자

기사입력 : 2018-11-12 17:16

12일 한전은 나주 본사에서 우리사주조합 설립을 위한 창립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전력. 이미지 확대보기
12일 한전은 나주 본사에서 우리사주조합 설립을 위한 창립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전력.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한국전력(이하, 한전) 김종갑 사장이 한전의 기업 가치에 대한 정당한 인정을 받겠다는 의지를 강하게 밝히는 자리를 마련했다.

12일 한전은 나주 본사에서 우리사주조합 설립을 위한 창립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우리사주조합 설립을 통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한전 주식을 보유하도록 장려해 애사심과 주인의식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관계자는 대다수 한전 직원들은 “우리사주조합 출범은 한전의 디지털변환과 에너지전환을 성공적으로 이뤄낼 원동력이자 구심점이 되어줄 것이라며 큰 기대감을 보였다"고 전했다.

김종갑 사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사주조합에 참여하는 것은 회사와 한 팀이 되어 미래 에너지 산업을 함께 열어가는 값진 일”이라고 평가하며 “한전의 가치가 제대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다함께 주주로서 최선을 다합시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