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비밀과 거짓말' 80회 오승아, 이중문x서인석 유전자 검사 또 조작?!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11-12 12:00

1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극본 이도현, 연출 김정호) 80회에서는 신화경(오승아 분)이 오 회장(서인석 분)과 유전자 검사를 강행하는 윤재빈(이중문 분)을 목격하고 비밀 지시를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극본 이도현, 연출 김정호) 80회에서는 신화경(오승아 분)이 오 회장(서인석 분)과 유전자 검사를 강행하는 윤재빈(이중문 분)을 목격하고 비밀 지시를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중문이 서인석과 유전자 검사를 실시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극본 이도현, 연출 김정호) 80회에서는 신화경(오승아 분)이 오 회장(서인석 분)과 유전자 검사를 강행하는 윤재빈(이중문 분)을 목격하고 비밀 지시를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비밀과 거짓말' 8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윤재빈이 오 회장의 머리카락을 들고 뛰쳐나가는 것을 본 신화경은 극도로 긴장한다.

이에 신화경은 누군가에게 전화로 "나예요. 빨리 재빈씨 따라 붙어요. 지금 유전자 검사 하러 갔다구요"라고 지시한다.

앞서 윤재빈은 아버지 윤창수(박철민 분) 사무실에서 편지 하나를 발견, 생일이 맞지 않는 것을 보고 미성가 친손자가 자신이 아니라 2살 더 많은 윤도빈(김경남 분)임을 확인하고 충격 받았다.

한편, 오연희(이일화 분)는 결혼기념일 날 남편 신명준(전노민 분)이 끝내 나타나지 않자 꽃을 하나하나 뜯으며 분노감을 드러낸다.
이를 본 오 회장은 "연희 너 지금 뭐하는 거냐?"라고 야단친다.

오연희는 "설사 내가 살인을 해도 내 편이 돼 주실 거죠?"라는 소름 돋는 말을 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신명준은 한주원과 오붓한 시간을 보낸다. 앞서 한주원은 섬망 증세를 보이는 가운데에도 신명준이 과거 연인임을 기억해낸 바 있다.

이날 한우정(서해원 분)은 신화경이 엄마 한주원을 해친 범인임을 확인한다. 이에 우정은 윤도빈에게 "역시 화경이었어. 화경이 악행은 끝이 없네요"라며 분노한다.

신화경은 유전자 검사를 의뢰한 윤재빈을 더욱 뒤흔든다. 재빈은 붙잡은 신화경은 "재빈씨는 미성가 손자예요. 미성 주인이 될 유일한 후계자라구요"라며 농락한다.

이후 신화경은 윤재빈과 함께 유전자 검사 결과를 확인하러 가 결과지를 또 조작 했음을 암시한다.

앞서 신화경은 윤도빈과 오 회장의 유전자 검사를 실시한 뒤 윤재빈을 친손자로 둔갑시켜 검사 결과를 조작했다.

하지만 윤재빈은 "화경씨가 날 철저하게 속인거라면요?"라며 여전히 자신이 가짜 손자라는 의혹을 떨치지 못한다.

신화경이 윤재빈의 유전자 검사를 또 조작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비밀과 거짓말'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