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1월 11일 정미(丁未)일 띠별오늘의운세, 생각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아 안타까워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11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입니다.

이미지 확대보기


쥐띠 84년생 : 어른들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경청하도록하세요. 현재 당신이 겪고 있는 고민에 대한 해법을 내 놓을 것입니다. 편견이나 선입견은 경솔함을 부르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72년생 : 무난한 하루를 보내겠지만 의미 없이 보내기보다는가족과 함께 맛있는 식사시간을 갖는다거나 취미생활을 즐기는 것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60년생 : 인생 2막을 준비중이라면 두려워 포기하지 말고 당신이 원하는 새로운 퍼스널브랜드를 만들어 나가기 바랍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시작한다면 주변 상황들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48년생 : 언제나 고생 끝에 낙이 오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즐거움은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훗날 자신에게 돌아오거나 가까운 가족에게 돌아가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될 것입니다. 오늘의 고생을 고생이라 생각하지 말고 훗날의 즐거움이라 생각하세요.

36년생 : 가까운 거리는 걸어서 이동하는 것이 건강에도좋습니다. 혼자 걷기 외롭다면 누군가와 함께 걷는다면 시간이 빨리 지나 갈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육아는 높은 산을 오르면서 달리기까지해야 하는 힘든 여정일 수 있습니다.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한 과정이니 배우자와 함께 자녀의 미래를 꾸며주세요.

73년생 : 자신의주변을 돌아보세요. 흐트러져 있는 물건뿐 아니라 인간관계 등을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모든 것을 정리하고 나면 마음이 산뜻해 질 것이며 새로운 길이 보일 수 있습니다.

61년생 : 참여하고 있는 모임에서 괜한 오해로 구설에오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비밀도 아닌데 숨길 필요 없으며 지나친 호의는 오히려 다른 생각을불러올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세요.
49년생 :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바깥활동을 할 때는 미세먼지 보호를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시기 바라고 감기 바이러스에 노출되지 않도록 체력보강에힘써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고민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가족들과 함께고민하는 것 좋습니다. 어떤 방법으로든 해결방안은 나올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SNS상에 보여지는 사람들을 부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보여지는 것과 현실 사이에는 많은 차이가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자신이 처해있는 상황을 고려하여 자신의 인생을 향해 걸어가세요.

74년생 : 계획에도 없는 지출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감당하기 힘들기 전에 가계부를 작성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충동구매 하지 않고 아껴 쓰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세요.

62년생 : 모임이있다면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에게는 귀인이 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열린 마음으로 다가가는 것을 시작하여 관계가 지속 될 수 있도록 하세요.

50년생 : 너무 서두르는 것도 문제지만 너무 조심하는것도 좋지는 않습니다. 적절한 타이밍을 찾아야 할 것이며 우물쭈물 하다가는 기회조차 잃게 될 수 있습니다.

38년생 : 오늘은말 수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말 중에 말실수도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느끼지 못하지만 듣는 사람은 상처 받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함께 할 수 있는 친구가 있다면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새로운 느낌의 여행이 될 것이며 힐링되는 여행이 될 것입니다.

75년생 : 일거리가 줄어들어 걱정입니다. 새로운 일거리를 찾아야 하나 쉽지 않습니다. 오히려 돈을 벌 때보다 더 지출이 늘어나고 있어 안타깝기만 합니다. 지금이 조금 더 지나야 풀릴 것입니다.

63년생 : 윗사람이 흔들리면 아랫사람도 불안해 할수 있습니다. 윗사람으로써 흔들림 없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51년생 : 자신의 잘못을 회피하기 위해 변명을 하기시작하면 그 다음에는 거짓말을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더 늦기 전에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이 당신에게이롭습니다.

39년생 : 생각만큼의 성과를 얻지 못해 아쉬워 할수 있으나 더 이상은 욕심이나 이 정도에 만족할 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도움 준 사람들에게감사의 표시를 하는 게 좋습니다.


용띠 88년생 : 자신이 가진 능력과 어떤 일을 잘할 수 있는지 정확히 모를 수 있습니다. 경험을 통해 알아가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면서 자신의 역량을 찾아보세요.

76년생 : 전화위복의 기회가 찾아 올 수 있습니다. 상황이 힘들다고 포기하지 말고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최선을 다한다면 누군가가 당신의 손을 잡아 줄 것입니다.

64년생 : 해야 할 일을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될 것입니다. 늦은 시간까지 즐기기 보다면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하고 해야 할 일을 마무리 하는 것이좋습니다. 해야 할 일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마음은 청춘일 수 있으나 몸이 예전 같지않습니다. 하루 하루가 다르게 느껴 지는 날입니다. 현실을직시해야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40년생 :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으로 분위기는 흘러갈 것이며 즐겁고 유쾌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상황에 따라서는 부모님께 손을 내밀어야 될 때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보다는 부모님께 도움을 청하도록 하세요. 해결이 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해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77년생 : 당신의 인생을 다른 누군가가 책임져 주지않습니다. 당신의 인생이니 당신이 책임져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주인공이니 할말 있으면 당당하게 주장을 펼쳐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줄 곧 해 오던 일이지만 예전만큼 능률이오르지 않고 있습니다. 잠시의 슬럼프일 수 있으니 낙심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기존의 방법 말고 다른 방법이 있는지 찾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53년생 : 성공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수많은 실패를거치고 난 후 현재의 성공을 이룬 사람들이 많습니다. 당신이 생각하기에 지금 힘들고 고생하고 있다고느낀다면 성공을 위한 과정을 거치는 중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41년생 : 당신을 생각해 주는 사람이 있어 행복한날입니다. 오늘의 사람들을 잊지 않도록 하고 여유가 된다면 꼭 보답하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소원한 연인과의 관계를 빨리 풀어야할 때입니다. 오늘은 사랑한다고 표현하고 행동으로 보여주는 날이 되었으면 합니다.

78년생 : 사람을 대할 때는 배려보다 자존심을 너무앞세우다 보면 대화의 흐름이 끊기 수 있습니다.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말하기 보다는 상대방의 말에경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대충하는 것도 문제지만 지나칠 정도로 냉정하고꼼꼼하게 하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으며 편해 지려고 한 행동이 더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맡고 있는업무나 팀의 분위기에 따라 적절한 기준을 세워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54년생 : 다른 일 제쳐두고 건강관리에 힘써야 할것입니다. 다이어트 한다고 굶으며 오히려 건강이 나빠질 수 있으니 하루 세끼 식사는 그르지 않는 것이좋습니다.

42년생 : 건강이 회복되고 컨디션을 되찾게 되는 날입니다. 하지만 아직 완쾌되진 않았으니 무리하지는 않기를 바랍니다.


양띠 91년생 : 나이 들어서 건강을 지킬 생각하지말고 오늘부터 건강을 챙겨야 할 것입니다. 육체적인 건강뿐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에 관심을 가져야 할것입니다.

79년생 : 창업을 준비한다면 당신의 창업아이템에 관심을보이는 투자자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비밀이 아니라면 투자자를 위해 많은 설명을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누군가를 만날 때는 옷을 아무렇게나 입지말고 자신의 위치와 상대방이나 모임의 컨셉을 고려하여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첫인상이 많은 것을 결정해줄 수 있으니 좋은 인상을 남기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55년생 : 재산이 늘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법적인 문제를 풀어야 한다면 혼자 해결한다고 돈을 아끼지 말고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이 돈을 아끼는 길입니다.

43년생 : 좋은 인연을 자연스럽게 맺어 질 것입니다. 부담스럽거나 갑작스럽게 다가오는 만남은 인연이 아니니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고민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당신의 진로를 위해 도움을 줄 멘토를 만날 수 있으니 열린 마음으로 진지하게고민해 보세요.

80년생 : 사랑하는 배우자이지만 왠지 낯설어 보일수 있습니다. 오늘은 사랑하는 배우자가 어떤 고민을 갖고 있는지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더 낯설어 지면 대화의 타이밍도 잃어 버릴 수 있으니 지금 당장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내일을 위해 문서 작업이나 계약서를 작성해야한다면 오늘 마무리하고 다시 한 번 검토할 수 있는 시간을 벌어 두면 좋습니다. 시간에 쫓겨 급하게작성한다면 실수하기 마련이며 그 실수가 회사 손해로 이어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돈 벌어준다는 감언이설에 속지 않도록 자신을단속해야 할 것입니다. 한 순간의 유혹을 이기지 못한다면 금전적인 손실을 감수해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상대방을 배려하고 베푸는 마음을 가지면언젠가는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소탐대실이라 작은 이익에 눈 멀어큰 손실을 입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윗사람이나 부모님의 조언이나 충고를 귀담아듣도록 하세요.

81년생 : 직장 동료들과의 관계 뿐 아니라 인맥을넓혀 나갈 필요도 있습니다. 좋은 관계를 위해서는 먼저 받으려고 하지 말고 상대방을 위해 내가 무엇을줄 수 있는지부터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바깥활동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집안일이 우선입니다. 배우자를 비롯하여 자녀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가족이당신의 존재를 잊는 순간 당신이 설 자리는 없습니다.

57년생 : 지금 여유가 있다고 다음에도 여유가 있는것은 아닙니다. 돈을 흥청망청 쓰지 말고 아껴 쓰고 저축하도록 하세요. 점점 돈 들어갈 곳이 많아 질 것입니다.

45년생 : 금전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자금 흐름이 원활하지 않아 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지나면 자연히 풀릴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먼 미래를 위한 목표보다는 오늘 해낼 수 있는 목표 하나 선정해 보세요. 그리고 지금 바로 행동으로 옮겨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노력하세요. 달성했을 때의 보람을 느꼈다면 이것을 습관화 하도록 하세요.

82년생 : 아무 준비 없는 자신을 찾아올 거라는 기대는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행운은 미리 준비하는 사람을 찾아 갑니다. 준비가안되었다면 기회라는 이름의 행운은 떠나고 말 것입니다.

70년생 : 계획은 언제나 수정 될 수 있습니다. 처음 세운 계획이 현실과 맞지 않는다면 망설이지 말고 빨리 수정하여 실행해야 합니다. 수정하지 않고 우물쭈물 하다간 이도 저도 얻는 게 없을 것입니다.

58년생 : 큰 이익은 아니지만 작은 이익이 발생하는일이라도 일단 맡았으면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대충하다간 이익도 못 낼뿐더러 다음의 기회마저 잃게될 수 있습니다.

46년생 : 나이가 들어도 인생을 안다는 것은 어렵습니다. 내 맘대로 되지 않는 것이 인생임을 알게 되는 날이 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친구와의 다툼을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서로 다퉈봐야 서로 손해만 볼뿐 얻는 게 없으니 배려하고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최선을 다하지만 기대한결과에 미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너무 실망하지 말고 다음에는 오늘보다는 높은 결과를 얻기 위해 고민하고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1년생 : 연애라는 감정은 나이와 상관없이 찾아옵니다. 가슴 뛰게 만드는 사랑의 감정을 억누르고 감출 필요는 없습니다. 법적으로문제 없다면 소중하게 생각하고 주변 사람들을 의식하지 말고 맘껏 사랑을 나누세요.

59년생 :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지만 피곤함도 함께얻게 될 것입니다. 몸살 나지 않도록 충분한 휴식으로 피로를 빨리 풀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자신을 위로해 주고 슬픔을 함께 해주는가족이 있어 행복함을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가족애를 느끼게 하는 좋은 날이니 기억해 두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
사진없는 기자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