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나도 엄마야' 후속 '강남 스캔들' 첫방송 언제?…신고은·임윤호 주연 호흡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11-09 07:40

'나도 엄마야' 후속 SBS 새 아침 일일드라마 강남 스캔들이 오는 26일 첫방송된다, 신고은이 요주 은소유 역으로, 임윤호 남주 최서잔 역으로 연인 호흡을 맞춘다. 사진=신고은 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 프로필, 임윤호 두에이치컬처클럽 공식 SNS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나도 엄마야' 후속 SBS 새 아침 일일드라마 강남 스캔들이 오는 26일 첫방송된다, 신고은이 요주 은소유 역으로, 임윤호 남주 최서잔 역으로 연인 호흡을 맞춘다. 사진=신고은 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 프로필, 임윤호 두에이치컬처클럽 공식 SNS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후속 '강남 스캔들' 첫방송 날짜가 확정됐다.

120부작으로 기획됐던 '나도 엄마야'는 4회 연장해 124부작으로 오는 23일 종영함에 따라 SBS 새 아침 일일드라마 '강남 스캔들'(극본 박혜련, 연출 윤류해)이 오는 26일 첫방송된다.
'강남 스캔들'은 엄마의 간암 수술비를 벌기 위해 철부지 재벌 상속남을 사랑하는 척했던 여자가 그 남자를 진짜로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로, 재벌의 민낯과 그들의 변화를 통해 사랑의 소중함을 알리는 좌충우돌 눈물 로맨스 극이다.

뮤지컬 배우 신고은이 여주 은소유 역으로, 임윤호가 철부지 재벌 황태자 최서진으로 분한다.

소유 가족으로는 추귀정이 엄마 오금희로, 해인이 소유 동생 소담으로 변신한다.

최서진 가족으로는 임채무가 재벌 회장 최진복으로, 이유진이 서준의 누나 최서형 역을 맡았다.
방은희가 최진복의 심복 홍백희 역으로 은소유와 서진을 엮는 일등공신으로 활약한다.

한편, 신고은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심히 촬영하고 있어유. 많이 응원해주세용. #드라마는sbs #아침드라마 #강남스캔들#임윤호 #신고은'이라는 글을 게재해 홍보 일정을 시작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