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강서 PC방 살인' 피의자 김성수 신상정보 공개, 누리꾼 "얼굴 좀 보자‥11시 대기"

김현경 기자

기사입력 : 2018-10-22 10:36

강서구 PC방 살인 사건 피의자 김성수의 신상정보가 공개됐다. 사진=JTBC 방송화면이미지 확대보기
강서구 PC방 살인 사건 피의자 김성수의 신상정보가 공개됐다. 사진=JTBC 방송화면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강서구 PC방 살인 사건 피의자의 신상정보가 공개됐다.

서울지방경찰청은 22일 신상공개 심의위원회를 열어 강서 PC방 살인 피의자의 얼굴과 실명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지난 14일 아르바이트생 신모(20) 씨를 흉기로 30여 차례 찔러 사망하게 한 피의자의 이름은 김성수, 나이 29세의 한국인이다. 조선족이라는 소문은 루머로 밝혀졌다. 얼굴은 김씨가 언론에 노출될 때 마스크 등으로 가리지 않는 방식으로 공개한다.

김성수는 이날 오전 11시 충남 공주 국립법무병원 치료감호소로 이송을 앞두고 있어 이때 처음으로 언론에 얼굴이 노출될 것으로 보인다.

평소 우울증을 앓았다고 주장한 김성수는 앞으로 한 달간 치료감호소에서 정신 감정을 받게 된다.

경찰이 이번 강서 PC방 살인 사건 피의자의 실명과 얼굴 등 신상정보를 공개하는 것은 그만큼 사건의 잔혹하고 중차대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피의자 김성수의 '강력처벌'을 원하고 있는 대다수의 누리꾼들은 "얼굴 공개는 잘한 결정"이라며 11시 이송을 기다리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현경 기자 khk@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