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백일의 낭군님' 13회 도경수, 남지현 후궁 간택?!…조성하, 남지현 납치 긴장 고조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10-22 00:10

22일 오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13회에서는 홍심9남지현)은 율9도경수)을 밀어내고 율은 홍심에게 후궁 자리를 주겠다고 받아쳐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사진=tvN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2일 오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13회에서는 홍심9남지현)은 율9도경수)을 밀어내고 율은 홍심에게 후궁 자리를 주겠다고 받아쳐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사진=tvN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도경수가 남지현에게 후궁으로 들이겠다며 갈등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극본 노지설, 연출 이종재) 13회에서는 왕세자 이율(도경수 분)이 자신을 밀어내는 홍심(정체 윤이서, 남지현 분)에게 후궁으로 들이겠다며 기싸움을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백일의 낭군님' 13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왕세자 이율은 정제윤(김선호 분)에게 "그 사람을 찾아라, 그리고 지켜라. 명이다"라며 홍심을 찾으라고 지시한다. 이에 정제윤은 "충심"이라며 왕세자 이율에게 명을 받들겠다고 답한다.

하지만 짝사랑하는 홍심을 만난 정제윤은 '연심'이라며 갈등한다.

한편, 율을 잊지 못한 홍심은 오빠 무연(정체 윤석하, 김재영 분)을 끌어안고 오열한다.

정제윤의 도움으로 홍심과 다시 만난 연씨(정해균 분)는 "너 이러면 안 돼. 니 마음만 찢어져"라며 이율을 잊으라고 홍심을 타이른다.
이율은 정제윤이 홍심과 친하게 지내는 것을 보고 긴장한다. 정제윤은 홍심에게 직접 가죽신을 신겨 주는 등 달달한 시간을 보낸다. 이를 본 율은 '어떤 쪽을 택해야 후회가 없을까?'라고 갈등하기 시작한다.

한편, 홍심은 자신을 찾아온 왕세자 이율을 밀어낸다. 율은 홍심이 정제윤이 신겨준 가죽신을 신은 것을 보고 긴장한다.

하지만 율을 본 홍심은 "절 데려다 후궁이라도 삼으시게요"라고 싸늘하게 말한다. 이에 율은 "못할 것도 없지"라며 받아친다.

연씨는 왕세자 이율에게 "제발 우리 홍심이를 버려주시옵소서"라며 읍소한다.

한편, 이율은 기억력 회복을 빌미로 자신을 시험하려는 중전 박씨(오연아 분0 파의 계략으로 명나라 사신단을 맞이하는 연회에 참석하게 된다.
이날 김차언(조성하 분)의 사병은 한 밤중 홍심을 막아선다. 홍심은 자신을 막아선 사람이 바로 10년 전 내금위장이었던 아버지 윤부전(정호빈 분)을 살해한 김차언임을 알고 깜짝 놀란다.

앞서 김차언은 "확인할 게 있다"며 "반드시 산채로 홍심을 데려오라"고 명한 바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그 시각 왕세자 이율은 "그 사람 지금 어디 있습니까?"라며 홍심을 찾기 시작해 구출 기대감을 높인다.

사전제작드라마인 '백일의 낭군님'은 16부작으로 오는 30일 종영한다. 월, 화요일 저녁 9시 30분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