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21일 병술(丙戌)일 띠별오늘의운세, 심신이 피곤하고 불안정하니 안정을 찾아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21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쥐띠 84년생 : 오늘의 노력은 내일을 위한 밑거름이될 것이니 대충하지말고 좋은 결실이 맺어지도록 관심과 관리가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 배우자와의 갈등이 표면으로 드러날 수 있는날입니다. 갈등이 감정싸움으로 커질 수 있으니 먼저 사과를 하고 이성적으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것이좋습니다.

60년생 : 시작한지몇일 되지도 않았는데 성과가 없다 하여 재촉하지 마세요. 충분한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할 일입니다. 순리대로 가고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48년생 : 심신이 피곤하고 불안정하니 안정을 찾아야할 것입니다. 무리한 약속은 잡지 말고 체력을 보강하고 피로를 회복하는데 전력을 다 해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 여러 가지 이유로 노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좋지 못한 결과를 내기도 합니다. 능력보다는 운이 따르지 못한 경우이니 훗날을 기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85년생 : 친구 때문에 손해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진정한 친구라 생각한다면 손해난 것에 미련 두지 말고 미래를 생각하도록 하세요.

73년생 : 당신에게 호의적인 관심을 가지고 찾아 오는손님이 있습니다. 비밀이 아니라면 하고 있는 일이나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설명해 주도록 하세요. 좋은 소식이 들려 올 것입니다.

61년생 : 개개인의 능력보다는 협업을 통한 단합된모습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단합이 잘 된다면 능히 해낼 수 있는 일이니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49년생 : 지인이 새로운 사업을 제안한다면 어떤 일을해야 하고 책임과 권한은 어느 정도인지 파악한 후에 결정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37년생 : 가까운 곳은 빠른 걸음으로 걷고 멀리 이동할경우에는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당신의 건강에도 좋을 듯 합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자신이 최고라는 자만은 버리고스스로의 가치를 높여 경쟁력 있는 직원이 되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야만 자신의 자리를 지켜낼수 있습니다.

74년생 : 당장의 이익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실리보다는명분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당신을 위해 이로울 것입니다. 오늘의 명분이 훗날 더 큰 실리를 만들어 줄것입니다.

62년생 : 자영업자라면 언제 어디서든 고객을 맞이할준비를 해 놓으셔야 합니다. 갑작스런 고객의 등장에 아무런 준비가 없다면 오히려 회사의 이미지만 추락시키는꼴이 될 것입니다.

50년생 : 일이 안 풀린다고 배우자나 자녀 탓을 하는못난이는 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주어진 환경을 최대한 활용할 줄 아는 지혜가 필요 합니다.

38년생 : 당신의행동 때문에 미안한 마음이 든다면 지금 당장 사과하는 것이 자신뿐 아니라 상대방을 적으로 돌리지 않게 하는 방법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생각만으로 일이 될 것이라는 기대는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생각하고 계획한 것을 실제 보고 확인하여 예상되는 어려움을 해결해 나가야만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 큰 것만 쫓다가 작은 것들을 모두 놓치는우를 범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작은 하나를 얻기 위해서도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과 목표를 정했으면실천하려는 힘이 필요합니다. 중도에 포기한다거나 하면 그 동안의 노력이 허사가 될 수 있으니 유념하시기바랍니다.

51년생 : 가족들에게 헌신하고 주변 사람들과 좋은관계를 갖는다면 당신뿐 아니라 자녀들에게 이득이 될 것입니다.

39년생 : 아침은 꼭 챙겨 드시도록 하세요.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야 오늘 하루를 무리 없이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호감 있는 이성이 있다면 우물쭈물하지 말고 애정표현을 분명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도 당신의 그런 마음을 알아야 더 많은 관심을가질 것입니다.

76년생 : 근육통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지인들과 무리한 운동으로 근육통이 생길 수 있습니다. 운동후에 근육을 풀어주지 않으면 몇 일간은 고생할 것입니다.

64년생 : 재물의흐름을 보고 읽었으나 실천하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으며 기회는 사라져 버릴 것입니다. 다른 경쟁사보다먼저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누군가가 당신에게 부탁할 일이 있습니다. 정에 얽매여 자신의 한계도 생각하지 않고 들어준다고 했다면 나중에 큰 곤란을 겪게 될 것입니다. 감성적인 판단보다는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40년생 : 인생이 생각처럼 흘러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기약 없이 기다려야 할 때도 있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인내하시기 바랍니다.


뱀띠 89년생 : 웃음은 바이러스처럼 사람들에게 전파될것입니다. 어려운 상황이 당신을 힘들게 할 수 있지만 긍정적인 웃음으로 극복해 나간다면 좋은 기회를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77년생 : 업무상 부족한 능력이 있다고 생각되면 시간을내어서라도 배워서 채워 넣도록 하세요. 기회가 왔지만 능력이 부족하여 기회를 잡지 못하면 안타까운 일이아닐 수 없습니다.

65년생 :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아이템이 있다면구매하도록 하세요. 자기성장을 위해 필요한 것이라면 투자의 가치는 충분합니다.

53년생 : 여행을 가게 되었다면 가까운 지인과 함께떠나세요. 혼자 보다는 함께 가는 것이 당신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좋을 것입니다.

41년생 : 관절이나 다리질환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몸의 컨디션이 괜찮아 보여도 나이는 속일 수 없습니다. 무리하지않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았다면 반드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훗날 기회가 된다면 꼭 보답하도록 하세요.

78년생 : 스카우트 제의로 고민하고 있다면 좋은 기회이니긍정적으로 생각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다만 결정하기 전에 어떤 일을 하고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짚고넘어 가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인간관계는 단순하면서도 복잡하기 때문에생각하는 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순리를 따르는 것이 좋으며 진정성을 가지고 사람을 사귀어야 복받으실 것입니다.

54년생 : 지금의 일이 힘들다 하여 다른 일을 찾아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에게 맞는 일은 현재 하고 있는 일임을 명심하고 조금 더 힘내시기 바랍니다.

42년생 :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보다는 눈 앞의 가족들에게관심을 가지도록 하세요. 그 동안 소홀히 한 것을 만회할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91년생 : 기분도 좋고 자신감도 넘쳐나는 날입니다. 무엇을 한들 즐겁지 않는 일이 없으니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바랍니다.

79년생 : 꿈을 향해 달려가다 보면 돌에 걸려 넘어지기도하고 장벽에 가로막혀 돌아가야 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는다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67년생 : 이제는 앞만 보고 달려 나가는 것보다 뒤를돌아보면서 가야 할 때입니다. 지난 온 길에 반성할 부분이 있다면 반성하면서 성장해야 할 것 입니다.

55년생 : 자영업자라면 부진한 상황에서 벗어나 활기를되찾고 일거리도 많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그 동안 신세를 진 사람들에게 작은 성의를 표하는 것도좋은 일입니다.

43년생 : 그럴싸한 제안으로 당신을 유혹하려고 할수 있습니다. 유혹에 넘어가지 말고 신중히 처신해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몰라서 묻는 것은 배움을 위해좋은 일입니다. 하지만 찾아보지도 않고 모른다고만 하여 묻는다면 오히려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바랍니다.

80년생 : 적당한 긴장은 하는 일에 도움을 줄 수있으니 지나친 긴장은 오히려 일을 꼬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성급해하거나 긴장하지 않도록 마음의 안정을찾아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다른 사람들에게 선의로 도움을 주고 베풀면공덕이 쌓이고 돌고 돌아 당신에게 큰 행운으로 찾아올 것입니다.

56년생 : 넘어지더라도 아무일 없다는 듯 훌훌 털고일어서야 할 것입니다. 넘어진 채로 그대로 있는다면 당신에게 찾아온 기회가 달아날 수 있습니다.

44년생 : 잠이 오면 참으려 하지 말고 충분한 수면을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잠시 자고 나면 개운한 마음으로 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닭띠 93년생 : 만나서 불편한 사람이라면 오늘은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신경이 예민해 질 수 있는 날이니 가급적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피하고 집안에서마음을 가라 앉혀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좋은 인간관계를 만들기 위해서는 마음만으로는부족합니다. 시간과 돈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깝다 생각지말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69년생 : 길을 가다 보면 평탄한 길도 나오지만 다소험난 한 길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되돌아 가기에는 너무 멀리 와 버렸다면 그 길로 가야 할 것입니다. 만약 견뎌내고 이겨낸다면 잘 닦인 안전한 길이 나타날 것입니다.

57년생 : ‘목 마른 사람이 우물 판다’는 말처럼 어떤 일에 대해 절실히 필요하다면 다른 사람에게 맡기기 보다 스스로 나서서 찾아보고 해결하는 것이좋습니다.

45년생 : 상대방의 속마음을 알 수가 없어 결정하지못했다면 조금 더 지켜보고 확신이 들었을 때 결정해도 늦지 않습니다.


개띠 94년생 : 말이 길어지면 실수할 수 있으니 간단명료하게 전달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주저리 주저리 설명하다 보면 말의 요지를 잃어버릴 수 있으니 말의중심을 잡아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호박이 넝쿨째 굴러 들어온다’라는 말처럼 좋은 행운이 찾아 들어와당신을 이롭게 해 줄 것입니다.

70년생 : 한 치의 양보도 하지 않으려고 한다면 합의점을찾아내기 힘들 수 있습니다. 이런 일로 마음이 뒤숭숭해지고 마음의 상처만 남게 될 수 있으니 당신에게좋지 않은 일이니 포기를 하더라도 빨리 잊는 것이 이롭습니다.

58년생 :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하더라도 자신의 체력한계에 맞게 적당한 운동법을 선택하여 꾸준히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무조건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가족이나아랫사람들의 말을 귀담아 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달콤한 데이트를 꿈꿔 왔다면 오늘을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데이트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83년생 : 마음에 끌리는 이성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아직 미혼이라면 큰 용기를 내어 말을 걸어보세요. 당신에게 해 될게하나 없는 날이니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71년생 : 당신의 퍼스널브랜드를 높이는데 집중해야할 때입니다. 어떤 방법으로 스스로의 가치를 높일 수 있을지 깊이 고민해 봐야 할 것입니다. 곧 당신의 재능을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59년생 : 건강을 과신하지 말고 잘 챙겨야 할 것입니다. 건강은 한 번 나빠지면 회복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니 지금부터라도 건강관리를 하셔야 합니다.

47년생 : 사소한 말다툼으로 마음 상할 수 있으니서로간에 말실수 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
사진없는 기자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