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10월 20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이상우 운세&나의 연애운 궁합 사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상우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2월 1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9년 12월 27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80년 2월 1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8년 10월 20일 토요일 운세(음력 9월 12일 을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안정을 택하고 현실에 순응하라. 타인과 부딪히면 걷잡기 어렵다. 남을 이용하려 하다가 발목을 잡히면 오히려 궁지에 몰린다. 결단을 내리려면 오후가 유리하다.


불평불만이 많으면 돌아오는 대가도 적은 법이다. 묵묵히 행하는 것이 소득도 크다. 주관을 확고히 하여 자기 뜻을 관철할 때 목적도 이뤄지지만 양보하면 손실이 커짐을 알라.


자신의 이익은 이뤄지나 이웃의 미움을 사게 된다. 문서운 면도 길하다. 건강운에 신경이 쓰이지만 일이 바빠서 동분서주하게 된다. 결정적인 기회는 오후에 주어진다.


마음가짐이 중요한 법이다. 모든 일은 본인이 결정하고 주변을 너무 의식하지 말라. 마음먹은 대로 하도록 하라. 타인의 방해가 예상되지만 뜻밖의 행운이 커진다.


평탄한 가운데 다소간의 의기소침도 예상된다. 이성운 문제에 주의하고 대인관계에 힘쓰도록 하라. 귀인의 도움이 있으니 주위에서도 도와주고 덕망도 따른다. 서둘러 행하지만 말 것.


관재수, 구설수가 따르니 무슨 일이든 책임은 지지 말 것. 일에는 순서가 있다. 현재의 상황을 제대로 파악한 뒤 신중히 대처하라. 남녀 간에는 뒤끝을 깨끗이 할 것.


명예운 면은 길하니 이웃과 협력하여 뜻을 이루도록 하라. 경쟁은 삼가는 것이 좋을 때. 의리와 신뢰를 버리지 말고 행동하라. 재물에 눈독을 들이면 소중한 친구를 잃는다.


일을 추진하다보면 용단이 필요하다. 쓸모없는 사람은 통솔하기 힘들다. 결정은 칼날같이 내릴 것. 원만한 가운데 실이익도 챙겨라. 사업 확장은 삼가고 내일을 위해 준비할 것.


주위를 살펴봐도 기댈 곳이 없다. 사면초가라서 갈 곳이 없으나 서북방으로 가면 귀인을 만나 능력을 인정 받는다. 또한 재물도 생기나 이성간의 큰 불화가 예상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안양 평촌 의왕 청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