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현대백화점, 더현대닷컴에 ‘기아차 굿즈 스토어’ 오픈

김형수 기자

기사입력 : 2018-10-17 16:03

현대백화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백화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현대백화점은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기아자동차 굿즈 스토어’를 숍인숍 형태로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굿즈스토어에서 기아자동차가 듀퐁·템퍼·하트만 등과 협업해 제작한 지갑·쿠션·파우치 등 총 10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기아자동차 굿즈 스토어’에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기아자동차 플래그십 매장인 ‘BEAT360(비트360)’을 VR(가상현실) 형태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이 백화점 외부에 있는 매장을 VR스토어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현대닷컴 홈페이지나 앱에서 기아자동차 굿즈 스토어 내 'VR스토어'로 접속하면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에 VR기기를 연결해 접속하면 실제 매장에서 쇼핑하는 것처럼 매장을 360도로 둘러볼 수 있다.

VR기기가 없는 고객도 PC나 모바일을 통해 ‘VR스토어’에 접속하면 실제 매장을 둘러보듯 매장을 살펴보고, 바로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내년 상반기 중 서울 논현동에 운영하고 있는 ‘윌리엄스소노마 플래그십 매장’도 VR스토어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