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16일 신사(辛巳)일 띠별오늘의운세, 땀 흘린 만큼 행운은 따르지 않지만 꾸준하게 노력한다면 행복을 찾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16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쥐띠 84년생 :실무적인 경험이 쌓이고 있으나 또 다른기회를 위해서 자기계발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나태해지지 않도록 자신을 채찍질하세요.

72년생 :어려운 프로젝트를 동료와 함께 할 때 의견차이와의견대립은 언제나 있을 수 있는 일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화를 통해 문제를 하나하나해결해 나가도록 하세요.

60년생 :하루 종일 이런 저런 일도록 지치기 쉬운날입니다. 일이 순조롭게 풀리자 않는다 하더라도 기죽을 필요는 없으며 잠시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한 날입니다.

48년생 :인간관계를 만들어 나가기에 적당하고 자신에게유리한 날입니다. 매력이 넘치는 당신에게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있으니 이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36년생 :아침에는 몸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무리하지 말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으며 오후에도 마찬가지라면 병원에 한 번 다녀오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85년생 :잘 될 것이라 믿고 있다면 반드시 좋은방향으로 흘러 갈 것입니다. 이성간의 관계 뿐 아니라 선후배의 관계도 개선될 것으로 보입니다.

73년생 : 기쁜 소식을 전해 듣는 날입니다. 일이 하나씩 풀려나가는 날이니 어떤 상황이 오더라도 냉정함과 유연함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61년생 :부부 관계에 소홀함이 없어야 평온함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부부 관계는 한 순간의 소홀함으로 깨질 수도 있으니 끝까지 성심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오늘의 고비를 잘 넘겨야 가정이 다시 평온을찾을 것입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하면서 못한 이야기를 나눈다면 가족애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37년생 : 성격이 급해졌다고들 이야기 한다면 귀담아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화낼 일도 아닌데 화를 내고 있다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고 마음의여유를 찾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고민을 해 봐도 별다른 해법이 떠오르지않는다면 부모의 말에도 귀를 기울여보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회의나 미팅자리에서 당신의 속마음을 들키지않도록 하세요. 전쟁터에 나가듯 비장한 각오로 그 자리에 임해야 하며 속마음을 들키는 순간 자신에게불리한 방향으로 돌아설 것입니다.

62년생 :뜻밖의 기회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하지만 큰 열매를 맺기 위해서는 준비와 과정이라는 순리가 필요합니다. 준비와과정이 미비하다면 좋은 열매를 맺기 어려울 것입니다.

50년생 : 사소한 일들은 아랫사람에게 맡기는 것이좋습니다. 사사로운 일들까지 직접 하겠다고 나서면 모양새도 좋지 않을뿐더러 아랫사람과의 관계가 틀어질수 있습니다.

38년생: 절실함과비장함을 가지고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을 외면하지 말고 경청해 주도록 하세요. 내용이 나쁘지 않다면 도움을주는 것도 괜찮습니다.


토끼띠 87년생 :지금의 생활에 만족하기 보다는 계속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더 좋은 미래가 당신 앞에 펼쳐져 있습니다.

75년생 : 직장동료와의 사소한 의견대립이 말다툼이되고 분위기가 험악하게 될 수 있는 날이니관계가 틀어지지 않도록 노력하셔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 지금의 문제는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닐 수있습니다. 숨겨져 있는 문제를 찾아내어 해결해야 앞으로의 일이 편해 질 것입니다.

51년생 :힘들어하는 아랫사람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이벤트를준비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벤트 준비가 힘들다면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도 좋습니다.

39년생 :일이나 돈보다 건강이 우선입니다. 건강을 지켜야 가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종합검진이 예약되어 있다면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연인관계에서 애정문제로 고민이 많다면조급함의 문제가 가장 클 것이니 인내를 가지고 각자의 시간을 가지고 기다렸다가 기회를 봐서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지식이 얕다고 판단되면 배워야 합니다. 학문을 익히는 데는 왕도가 없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면 한 참을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인생은 미완성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살아가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맞춰 나가는 것입니다. 서로가부족함을 인식하고 이해해야 함께 살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52년생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것처럼 돈을 벌어서채워 넣어도 남는 게 없습니다. 돈이 새어나가는 곳이 없는지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잘 닦여진 길을 두고 새로운 길을 가려 한다면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할 것입니다. 당신이 가진 에너지로는 힘들 수 있으니 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당신의 동반자가 될 수도 있는 이성을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만남을 시작해 보고 호감이 간다면 적극적으로 용기 내 보세요.

77년생 : 그 동안 노력하고 준비하고 베풀었다면 만사형통하는날이니 모든 일이 뜻한 바대로 잘 이루어질 것입니다. 오늘을 잊지 않고 겸손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현상유지만 하더라도 성공적인 하루이니 욕심을버리고 무리하지 않는 것이 당신에게도 이로우며 함께 하는 사람들에게도 나쁘지 않다 할 것입니다.

53년생 : 오늘은 인복이 따르는 날이니 사람을 만나면겸손과 상대방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대해야 할 것입니다. 결국은 사람이 재산입니다.

41년생 :규칙적인 생활을 통해 건강을 챙겨야 할 것입니다. 규칙적인 생활과 가벼운 운동을 한다면 보이지는 않지만 점점 몸이 좋아질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친구들이 함께 일을 하자고 할 수 있습니다. 큰 돈은 아니나 당신에게 필요한 만큼의 돈이니 할 수 일이라면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78년생:자신이 먼저 동료들에게 다가가 인간적인 모습을보여주세요. 직장동료와의 관계가 호전되면서 만족할 만한 성과를 내게 될 것입니다.

66년생:당신의 자리가 위태롭다 하더라도 동료들을 밟고그 자리를 지키려 하지는 마세요. 당신의 자리에서 당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54년생 :금전적인 손실이 예상된다면 계획을 수정하셔야됩니다. 고집 피우지 말고 함께 하는 사람들의 다시 한 번 의견을 모아 결정하도록 하세요.

42년생 :오늘 할 일은 오늘 마무리하도록 하세요. 게으름을 피우기 시작하면 업무가 과중 되어 의욕이 떨어질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같은 취미와 꿈을 꾸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자리가 마련될 것입니다. 좋은 기회이니 그냥 넘기지 말고 만남을 가져보세요. 새로운 삶이 만들어 질 것입니다.

79년생 : 쉬운 일은 없습니다. 힘든 일의 연속이며 고통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의욕을 상실하지 말고자신감을 갖고 신중하게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67년생 :부하직원과 여러 가지 문제로 오해의 골이깊어지는 날입니다. 풀지 않으면 골은 더욱 더 깊어질 것이니 오해의 골이 더 깊어지기 전에 화해를 위한손을 내밀어야 할 것입니다.

55년생 :무리한 행보로 함께 하는 사람들까지 위험에빠뜨리게 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의욕만 앞세운 실천은 많은 사람들을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43년생 :어딘가에 투자하고자 한다면 쌈짓돈을 날릴수 있으니 오늘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투자를 하더라도 모험보다는 안정적인 곳에 투자하는 것이 이로울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내일로 미루지 말고 오늘 중으로마무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으름은 생각을 닫히게 하고 실천을 방해하는 요소입니다.

80년생 :아직도 가야 할 길이 구만리 입니다. 포기하기에는 너무 이르니 에너지를 재충전하여 무리하지 않도록 자신의 페이스에 맞춰 달려나가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가정문제, 직장문제 등으로 인해 한편으로는 걱정이 되겠지만 결국에는 모두 잘 해결해 낼 것이니 문제를 단순하게 보고 대안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56년생:업무를 함에 있어 길한 운입니다. 어려움에 봉착하여 보류 중이던 일이 해결될 것 입니다. 나아가 진행중이던 일들도 무리 없이 진행되며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44년생 :별일 없다면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들을 만나정담을 나누며 좋은 시간을 보냈으면 합니다.


닭띠 93년생 : 쉽고 편한 길로만 가려고 한다면 성장하지는못할 것입니다. 충분한 능력이 있음에도 편한 길을 선택한다는 것은 당신의 재능을 썩히는 것이니 다시한 번 고민해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아침에 가벼운 식사라도 하고 가세요. 어려움이 밀려오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어려움 속에 기회는 싹트고있으니 흔들리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도록 하세요.

69년생 :빨리 간다고 해서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더디게 가더라도 제대로 간다면 언젠가는 성공이란 곳에 도착해 있을 것입니다.

57년생:마음이 흔들리면 모든 것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이성적으로 판단하도록 하셔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복잡한 문제들 때문에 불면에 시달릴 수있습니다. 하루 아침에 풀려지는 문제들은 아니니 너무 고민할 필요는 없습니다. 숙면이 이루어져야 해결책도 보일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삶의 활력소가 되어줄 이성을 만날 수있는 날입니다. 평소대로 행동하기 보다는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앞서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윗사람과의 갈등이 예상되는 하루 입니다. 참고 피하기만 해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말하려고 하는 논지에 대해정리해서 대화를 나눠보시기 바랍니다.

70년생 :장애물은 넘으라고 있는 것입니다. 피하지만 말고 함께 하는 동료들과 힘을 합쳐 장애물을 넘어 성공의 길로 달려나가시기 바랍니다.

58년생 :오랫동안 고대하던 일이 기쁜 소식으로 전해들을 것입니다. 집안의 문제가 해결되고 특히 자녀에게 좋은 소식이니 그 기쁨이 배가 될 것입니다.

46년생 : 보고 싶었던 사람들을 만나게 되어 기쁜날이지만 건강상의 문제가 예상되니 무리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돼지띠 95년생 :오늘도 걱정이고 내일도 걱정이면 빨리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무엇이 잘 못 되었는지 자신을 돌아봐야 할 것이며 주변 선배님들의 조언에도귀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땀 흘린 만큼 행운이 따르지 않더라도 꾸준히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오늘은 아니지만 훗날 보람을 찾게 될 것입니다.

71년생 :장사나 사업의 확장이나 새로운 기획을 통해판로개척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여력이 된다면 신중하게 판단해 보시기바랍니다.

59년생 :당신이 처한 상황을 객관적으로 돌아볼 필요가있습니다. 남은 인생에 비전을 찾지 못하는 곳이라면 다른 대안을 생각해 봐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건강이 회복되고 의욕이 되살아나는 날입니다.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추진해 봐도 좋을 듯 합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
사진없는 기자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