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나도 엄마야' 95회 알렉스, 이인혜 괴롭히는 우희진에 분노 폭발

우희진, 제니 박가람 역공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10-15 00:02

15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95회에서는 신상혁9알렉스)이 제니(박가람) 때문에 아내 윤지영(이인혜)을 괴롭하는 최경신(우희진)에게 분노를 폭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5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95회에서는 신상혁9알렉스)이 제니(박가람) 때문에 아내 윤지영(이인혜)을 괴롭하는 최경신(우희진)에게 분노를 폭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5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95회에서는 신상혁(알렉스 분)이 제니(박가람 분) 때문에 윤지영(이인혜 분)을 괴롭히는 최경신(우희진 분)에게 분노를 폭발시키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나도 엄마야' 9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계속되는 제니의 복수에 견디지 못한 경신은 목숨을 건 위험한 게임을 제안한다.
이날 제니는 경신이 제일 애지중지하는 (주상혁 분)태웅을 빌미로 그녀를 위협한다. 제니는 "태웅이를 데리고 없어져 버릴거에요"라고 경신을 협박한다.

경신은 그런 제니에게 "너 이럴 거면 차라리 유학가"라고 쏘아 붙인다.

이를 본 상혁은 아내 윤지영에게 "아니 형수님도 그렇고 제니도 그렇고 왜 그러는 데?"라며 의아해한다.

한편, 오혜림(문보령 분)은 정진국(지찬 분)과 대립을 이어간다. 혜림은 "내가 말했지? 이 아이 네 아이 아니라고"라며 소리친다. 이에 지찬은 "너 내가 그렇게 안 되겠니?"라며 가슴 아파한다.
제니의 괴롭힘에 시달리던 최경신은 마침내 강성남(윤서현 분)에게 나쁜 짓을 의뢰한다. 경신은 "강성남씨가 해 줘야 될 일이 있어"라며 제니를 잡아오라고 시킨다.

경신의 지시를 받은 강성남은 제니를 최경신 앞에 끌고 온다. 이에 제니는 경신에게 "지금 뭐하는 거예요?"라며 어이없어한다.

그러자 경신은 "너하고 나 둘 중에 하나는 죽어야 끝이 날 것 같애서"라는 섬뜩한 말을 한다.

한편, 윤지영은 제니를 구하려다 위기에 처하고 이를 본 상혁은 분노에 휩싸인다.

지영이 제니를 구하려 하자 경신의 수하들이 이를 막으며 임신한 지영을 떠밀어 쓰러트린 것.
상혁이 드디어 형수 최경신과 제니가 모녀 관계임을 알게 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나도 엄마야'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