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0월 14일~10월 20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14일~10월 20일(음력 9월 6일~9월 12일) 주간띠별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주변의 상황이 힘겹고 어려운 현실이지만 귀인의 도움이 따르니 포기는 금물이다.

48년생 문제의 해결을 타인에게 미루지 말라. 책임감과 인내를 갖고 원만한 상태를 유지함이 바람직하다.

60년생 결정할 순간이 오거든 자신의 의사를 굽히지 말도록 하라. 확실한 판단하에 처리하도록 하라.
72년생 심리적인 갈등과 정신적인 안정이 능력을 발휘함에 도움이 된다. 문서운. 명예운에 크게 발전이 따른다.

84년생 신경이 쓰이는 일이 있어도 중용이 제일이다.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참는 것이 약이다.


丑(소띠운세) 남에게 속아 손해를 볼 일이 있으니 계약, 투자, 투기 등은 절대 손대지 말 것.

49년생 문제의 핵심부터 차근차근 풀어나가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후련히 털어버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된다.

61년생 기복이 심하니 짜증은 나겠지만 참도록 하라. 모든 일을 성심껏 처리하면 여러 사람을 도울 수 있는 운세.

73년생 문서 처리는 윗사람과 상의하여 하되 겸허한 마음을 가지면 뜻을 이루게 된다. 사소한 일들은 신경 쓰지 말 것.

85년생 처음에는 고통이 따르나 노력의 대가는 얻게 마련이다.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집안일에도 행운과 좋은 일이 생기고 귀인의 도움으로 문서 관계도 해결이 된다.

50년생 계획한 일이나 문서 관계는 잘 풀려 나가며 성실성과 인내로 명예운을 불러들인다. 믿음을 먼저 주도록 하라.

62년생 신중하게 행동하면 관운도 따를 듯하다. 결정적인 순간에 일은 이뤄지니 여행 계획을 해봄도 좋겠다.

74년생 계획을 세우는 단계이지 실천에 옮길 때가 아니다. 분수를 잘 지키고 순리에 어긋나지 않도록 조심하라.

86년생 참고 인내하면 좋은 결과가 있겠으며 자신만 믿고 밀어 붙이면 도리어 관재수, 구설수만 있다.


卯(토끼띠운세) 적극적인 행동에서 이익과 금전운이 따르니 자존심을 버릴 것. 이동, 변화는 금물.

51년생 정성들여 기원을 하니 큰 것도 이룰 수가 있겠다. 궁하면 통하는 법이고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63년생 치밀한 계획으로 부족함을 임기응변으로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이 따르게 된다. 안정과 철저한 대비를 하도록.

75년생 겸손한 마음으로 덕을 쌓을 것. 근심이 있는가 했더니 기쁨도 찾아온다. 자신의 진실함이 인정받도록 노력하라.

87년생 때를 알고 행동하라. 수입과 지출을 요령 있게 하면 실수는 없겠다. 생각없는 행동은 손실만 낳는다.


辰(용띠운세) 분주하나 이익이 없으니 새로운 일에 나서지 말고 정리함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52년생 의견대립으로 실패도 따르니 속을 터놓지는 말라. 예의를 지켜 나가고 건강에 유의할 것.

64년생 물질적으로 풍요롭고 정신적으로는 활력이 넘친다. 맡은 일의 끝맺음은 원만하겠으나 남의 일에 간섭은 금물.

76년생 지나치게 강하면 때로는 손해를 보게 된다. 자중자애하여 덕으로 처리하면 행운이 따르게 된다.

88년생 자아 발견도 중요하겠다. 인생에 관심을 기울이되 자신의 마음부터 닦아 나감이 필요하다.


巳(뱀띠운세) 목돈 만질 일이 생기고 금전운이 상승하니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길하다.

53년생 사업은 번창하고 명예는 따른다. 뜻밖의 협조자나 동반자의 도움으로 행운을 불러들인다.

65년생 원칙을 고수하고 순리적으로 풀어 나감이 바람직하다. 고개를 숙이고 유순한 태도로 남과 협력함이 길운으로 바뀐다.

77년생 금전운은 시비수나 구설수에 특히 조심하라. 승부가 없는 싸움이니 나서지 말 것. 노력의 보답은 따를 것이다.

89년생 매사에 앞뒤를 비교하되 다른 사람의 의견도 들어보도록 하라. 한쪽에만 치우침은 금물이다.


午(말띠운세) 금전운 보다는 건강운이 우선이니 자신의 마음과 몸을 혹사시키지 말도록 하라.

54년생 득도 없고 바쁘기만 하다. 주위의 신임을 얻지 못함을 한탄하지 말라. 주변을 너무 의식하지는 말 것.

66년생 과감성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실리를 따져 인정에 얽매임이 없도록 처세하라. 구설과 오해가 따르니 주의.

78년생 경솔하게 나서지 말고 책임질 일에 뛰어들지 말라. 관재수도 따르니 함부로 보증이나 입회는 금물이다.

90년생 서두르면 도리어 손해만 따르니 매사를 현재 상태로 유지하라. 뜻을 세워 분투 노력할 때 안정도 따른다.


未(양띠운세) 회복세를 이루는 시기이니 무슨 일이든 소신을 갖고 움직이면 소원성취를 이루게 된다.

55년생 건강 상태를 유지함이 우선이다. 마음의 동요를 자제할 때 안정을 찾으며 사업운, 명예운이 따른다.

67년생 현실을 긴 안목으로 내다보면 득이 될 것이다. 요행을 바라는 것은 미련하기 짝이 없다.

79년생 반복되는 생활로 현실에 싫증을 느낄 때이다. 재물운이 따르나 지혜로운 일처리가 중요하다.

91년생 타인의 의견을 따름도 필요하다.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것이나 자만은 금물이다. 직장운, 승진운이 겸비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남에게 도움 받는 일이 생기고 이익도 따른다. 단 지나친 기대를 하지 말도록.

56년생 진실하고 성의있는 마음으로 시운에 순응하여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금전운을 재정비함도 필요할 시기.

68년생 기회가 주어지기에는 아직 시간이 이르다. 심리적인 갈등을 일으키지 말고 순리대로 풀어 나가라.

80년생 장점을 찾는 것보다 결점을 따져 왈가왈부하는 경우가 있겠다. 침착성을 잃지 말고 좀 더 현실적으로 대처할 것.

92년생 자신의 확고한 판단력을 발휘할 때이다. 능력에 따르는 대가를 요구함에는 부족함이 없겠다.


酉(닭띠운세) 금전 이익이 생기고 투자 보람을 찾게 되나 재투자는 신중히 검토하도록 하라.

57년생 무리한 일 추진은 오히려 손해만을 자초한다. 자신의 실리와 안정된 상태에서 일은 추구될 것이며 건강에 유의하라.

69년생 재물은 따르나 나가서 허세를 부리니 금전을 앞에 두고 다투는 격이다. 신용을 살리고 노력하면 길은 있다.

81년생 서로 간에 마음의 균형을 유지하고 어떤 일이든 모나지 않게 처리함이 중요하다. 귀인의 도움도 따른다.

93년생 취업운, 시험운 등 문서운 관계의 일에 행운이 따른다. 목적을 분명히 하여 움직이도록 하라.


戌(개띠운세) 천리길도 한걸음부터이다. 현재의 위치를 잘 지켜 나감도 새로운 변화의 밑바탕이 된다.

58년생 최선의 노력이 필요할 시기. 건강에 유념하고 무리한 행동은 자제할 것. 명분에만 치우치지 말도록.

70년생 결정적인 단계에서는 성급함 보다는 시간을 갖고 생각하는 것이 득이 될 것이다.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라.

82년생 단계적으로 일을 추진해 나가면 매사가 이뤄질 수 있다. 장애물이 많아도 풀어 나가면 사업은 뜻을 이룬다.

94년생 돌발사태가 생길 수도 있으나 귀인의 도움으로 문제는 해결된다. 능력을 인정받는 계기는 조성될 것이다.


亥(돼지띠운세) 해야 할 일을 뒤로 미루니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된다. 마무리를 잘하도록 신경쓰라.

59년생 시간을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하며 성급한 판단은 금물. 타협의 시기는 기선의 제압이 중요하다.

71년생 매사가 짜증이 나며 일상이 바쁘기만 하지만 그만한 소득은 없겠다. 안정을 유지함이 필요할 시기.

83년생 구관이 명관이고 자기 일은 천직이다. 불평불만을 하지 말라. 과거에 상사를 잘 모셨으면 이제야 빛을 본다.

95년생 희망과 용기를 갖도록. 정신적인 자세가 헤이해지니 능력의 한계를 절감하게 된다. 과욕은 금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수지 죽전 안양 평촌 의왕 청계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