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MBC구내식당 전파타고 화제된 '제주도게임회사 네오플'?...'던전앤파이터 - 이블팩토리' 만든 회사였네

전안나 기자

기사입력 : 2018-10-13 13:18

MBC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에 소개가 되면서 화제가 된 제주도게임회사 네오플은 '던전앤파이터, 이블팩토리'를 생산하 회사다. 사진=네오플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MBC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에 소개가 되면서 화제가 된 제주도게임회사 네오플은 '던전앤파이터, 이블팩토리'를 생산하 회사다. 사진=네오플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제주도 게임회사 네오플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구대식당-남의 회사 유랑기'에서 네오플이 전파를 타면서 조명을 받게 된 것.
이에 네오플 회사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 네오플은 제주도를 소재로 한 게임회사다.

네오플은 NEO + PEOPLE, NEO + PLEASURE로 새로운 사람들이 만드는 새로운 재미를 뜻한다.

또, 남들이 가지 않는 길, 꿈꾸지 않은 길에 도전하고 고민하며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네오플하면 잘 모르는 이들도 있으나 던전앤파이터, 이블팩토리하면 아하! 하는 이들이 많다.
화재의 게임을 생산해내며 대중과 호흡하고 있는 네오플은 인재 공고란에도 "맛있는 음식점이 많이 즐비해있습니다. 같이 점심 먹으면서 이야기해요"라는 익살스러운 문구를 넣어 참신한 이미지를 더했다.

한편, MBC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는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분야별 국내 대표 기업들의 A부터 Z까지 모두 보여주는 대한민국 유일의 직장 밀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40분에 방송된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