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명절 증후군 부위·증상별로 관리하자!

김혜림 기자

기사입력 : 2018-09-26 08:55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동화약품 미니온
동화약품 미니온

추석 명절 동안 장시간 앉아서하는 명절 음식 준비와 운전 등으로 인해 스트레스와 피로감이 평소보다 쌓인다. 때문에 일명 명절증후군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진다.
가족들이 명절 증후군 걱정 없이 건강하게 일상 생활을 하려면 각 부위와 증상에 따른 건강 관리 제품을미리 마련해 두는 것이 바람직 하다.

먼저 명절 연휴는 평소보다 체력 소모와 피로감이 큰 기간으로,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종합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현대약품 ‘비타액티브’는우리 몸에 필수적인 13종의 비타민과 7종의 미네랄, 항산화제가 복합처방 된 고단위 종합영양제로, 연휴 간 지친 이들에게활력을 더해줄 수 있는 맞춤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종근당 ‘벤포벨’은벤포티아민을 포함하고 있는 비타민 B군 9종이 함유된 제품으로, 육체피로와 눈의 피로, 근육통 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또한 명절 기간에는 무거운 물건을 들거나, 장시간 가사노동으로 인해 어깨나 손목에 무리가 가 통증을 호소하는 일이 늘어나곤 한다. 심각한 경우에는 병원을 방문에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지만, 증상이 약할 경우에는 가벼운 파스 제품을 통해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도 좋다.

동화약품의 외용 소염진통제 ‘미니온’은 2012년 국내에 처음 소개한 미니파스다. 한의학적 경혈부위의 침, 뜸 원리를 적용한 새로운 개념의 미니파스로어깨 결림, 허리통증, 관절통을 효과적으로 완화시켜 준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