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안시성·명당·협상…한국 영화 추석 극장가 흽쓸어

온라인뉴스부

기사입력 : 2018-09-24 19:07

사진=영화 '안시성' 예고편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영화 '안시성' 예고편 캡쳐

한국 영화가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차지하며 추석 극장가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안시성', '명당', '협상이' 나란히 일간(24일 기준) 박스오피스 1,2,3,를 차지하며 상위권을 형성했다.

전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안시성'은 48만4000명에 가까운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관객수 140만명을 넘어섰다. '안시성'은 당나라의 대군과 맞서 싸우는 고구려 안시성의 모습을 그린 영화로, 조인성이 안시성 성주 양만춘 역할을 맡았다.

'명당'도 누적 관객수 100만명(24일 기준)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갔다. '명당'은 명당을 차지해 권력을 거머쥐려는 이들의 탐욕과 갈등을 그린 영화다. 조승우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 역을 맡았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던 손예진이 협상가로 나오는 영화 '협상'도 박스오피스 3위를 차지하며 선전하고 있다. '협상'에서 손예진은 인질극을 벌이는 민태구(현빈)과의 협상에 나선 최고의 협상가 하채윤 역을 연기했다.


온라인뉴스부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