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가전업계, 추석 맞이 할인 '풍성'

오소영 기자

기사입력 : 2018-09-24 06:00

LG전자가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의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의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전자.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가전업계가 추석을 맞아 할인과 혜택을 겸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과 캐시백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프라엘 4종 풀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24만9000원 상당의 듀얼 모션 클렌저 제품과 샴푸, 주방세제 등 17종의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LG생활건강 선물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더마 LED 마스크 단품 구매 시에는 8만9000원 상당의 무선 스피커 LG X-BOOM Go Candle(PH3)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LG 베스트샵, 백화점 LG전자 매장, 홈플러스, 이마트, 전자랜드, 온라인 공식 판매점 등 전 프라엘 입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LG 베스트샵에서 이벤트 제휴 카드로 결제할 경우,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3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올레드 TV 사은품 행사도 진행한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LG 올레드 TV AI 씽큐 구매 고객에겐 프라엘 풀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는 내달 1일까지 실시된다.

삼성전자는 오는 30일까지 셰프컬렉션 패밀리허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WMF 갈라플라스 냄비와 와이파이 공유기를 제공한다. 구형 냉장고 반납 시 최대 40만원 포인트를 지원한다.
또한 2019년형 ‘김치플러스’를 산 고객은 맞춤형 수납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구형 김치냉장고를 반납하면 최대 20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쿠첸은 이달 30일까지 ‘추석 특선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밥솥과 1구 인덕션, 전기그릴, 사각 와이드 그릴 등 명절 요리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기획전은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 닷컴’에서 진행된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