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아이즈원X프로미스나인, '오프더레코드'가 맡는다 "전폭적인 지원"

김현경 기자

기사입력 : 2018-09-21 20:11

신생 기획사 오프더레코드가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의 매니지먼트를 맡는다. 사진=오프더레코드이미지 확대보기
신생 기획사 오프더레코드가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의 매니지먼트를 맡는다. 사진=오프더레코드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IZ*ONE)과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소속사가 정해졌다.

오프더레코드는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날부터 오프더레코드에서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의 매니지먼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오프더레코드'는 '이전 기록에도 없는 새로운 것을 앞으로 시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어 "신생 매니지먼트사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앞둔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을 위해 최선을 다해 전폭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은 각각 플레디스와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에서 매니지먼트를 맡아 왔다.

새 소속사에서 함께하게 된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은 각각 데뷔와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현경 기자 khk@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