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보라미 전남도의원, 추석맞이 복지시설 위문

소외층에 대한 이웃사랑‧따뜻한 사회 구현 위해 소정원, 정우요양원 등

허광욱 기자

기사입력 : 2018-09-20 14:25

전남도의회 이보라미 의원(영암 2, 정의당)은 지난 19일 추석을 앞두고 소외층에 대한 이웃사랑과 따뜻한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영암군에 소재한 사회복지시설 2곳을 위문했다. /전남도의회=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전남도의회 이보라미 의원(영암 2, 정의당)은 지난 19일 추석을 앞두고 소외층에 대한 이웃사랑과 따뜻한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영암군에 소재한 사회복지시설 2곳을 위문했다. /전남도의회=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허광욱 기자] 전남도의회 이보라미 의원(영암 2, 정의당)은 지난 19일 추석을 앞두고 소외층에 대한 이웃사랑과 따뜻한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영암군에 소재한 사회복지시설 2곳을 위문했다.

이날 이보라미 의원은 지적장애인거주시설 소정원을 비롯해 정우요양원을 방문해 시설에서 필요한 생필품을 전달했고 종사자들로부터 운영관련 애로사항을 청취·격려했다.
이보라미 의원은 “복지시설 입소자들은 추석 때가 되면 더욱 소외감을 느낀다”며 “이웃과 함께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복지사각 지대에 있는 소외받는 이웃들이 없도록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해 군민과 함께 더불어 살기 좋은 영암 만들기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밝혔다.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