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최희섭, 이혼 후 '자녀 양육비' 고의 회피? '배드파더스' 명단 올랐다

김현경 기자

기사입력 : 2018-09-18 15:25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전 야구선수 최희섭이 이혼한 아내에게 '고의로' 양육비를 주지 않고 있다는 의혹에 휘말렸다.

자녀의 양육비를 주지 않아 전처를 힘들게하는 '나쁜 아빠'들의 명단을 공유하는 '배드 파더스'(Bad Fathers)라는 사이트에 이름이 공개됐기 때문이다.
18일 오후 3시 현재 배드파더스는 81명 '못된 아빠'들의 이름과 얼굴, 나이, 거주지 등 간단한 신상정보가 제공되고 있다. 이중 최희섭은 76번째 나쁜 아빠 목록에 올랐다.

최희섭은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 김유미와 결혼했으나 2017년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둘 사이에 태어난 자녀 1명은 엄마인 김유미가 키우는 것으로 전해진다.

최희섭은 전처 김유미에게 자녀의 양육비를 지급할 의무가 있지만, 이를 지키지 않아 '배드 파더스' 명단에 오른 것으로 추정된다. 이 사이트는 양육비를 지급하는 동시에 명단을 수정하지만 아직까지 최희섭의 이름은 사라지지 않고 있다.

한편 배드파더스는 "양육비를 지급할 의무가 있는데 지급하지 않는 것에 대해, '법원의 판결문', '합의서'등을 통한 사실관계 확인을 거쳐 리스트를 작성한다"고 홈페이지에 설명하고 있다. 리스트에 오른 명단의 제보자가 누구인지에 대해서는, '비공개'를 원칙으로 운영한다.

김현경 기자 khk@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