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상원♥최선정 결혼, 11년 전 이혼한 이영하·선우은숙 나란히 참석

김현경 기자

기사입력 : 2018-09-18 14:06

이영하-선우은숙의 장남 이상원이 모델 최선정과 결혼했다. 사진=박술녀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이영하-선우은숙의 장남 이상원이 모델 최선정과 결혼했다. 사진=박술녀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2007년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한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이 장남의 결혼식에 나란히 참석했다.

이영하·선우은숙의 장남 이상원은 배우 출신 요식업 CEO로, 지난 15일 서울 용산구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상원의 신부는 2015년 미스 춘향 선발대회에서 '숙'에 뽑힌 바 있는 모델 최선정이다. 단아한 미모가 인상적인 최선정은 한때 '전남대 유진'이라는 별명으로 인기를 끌었다.

부부가 된 이상원과 최선정의 다정한 모습은 한복연구가 박술녀 원장의 SNS를 통해 대중에게 전해졌다.

박술녀 원장은 16일 "멋지고 따뜻한 신랑 이상원, 예쁘고 사랑스러운 신부 최선정, 한복 입은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네요"라며 신랑신부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혼했지만 자식의 결혼식에서 다시 만난 이영하-선우은숙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비록 갈라섰지만 두 아들의 상견례와 결혼식은 함께 축복하기로 오래 전부터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현경 기자 khk@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