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강지영, 구하라-남자친구 공방에 팝콘각? "친한 사이인데 무슨 소리‥황당"

김현경 기자

기사입력 : 2018-09-18 11:20

일본에서 활동 중인 배우 강지영이 구하라 폭행사건을 조롱했다는 논란에 휘말렸다. 사진=강지영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일본에서 활동 중인 배우 강지영이 구하라 폭행사건을 조롱했다는 논란에 휘말렸다. 사진=강지영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걸그룹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이 난데없는 '팝콘각'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강지영 측 관계자는 18일 뉴스1을 통해 온라인에서 의혹을 사고 있는 '팝콘사진'에 대해 "구하라와 전혀 관계없는 사진"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생각지도 못한 논란이 불거진 데 대해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뉴스1은 전했다.

구하라가 일본을 찾을 때마다 강지영이 연락해 따로 만날 정도로 사이가 좋은데, 힘든 일에 휘말린 구하라를 '저격'할 이유가 전혀 없다는 것.

앞서 강지영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팝콘을 튀기고 있는 영상을 게재, 숨은 의도가 무엇이냐를 두고 누리꾼들의 입방아에 올랐다. 재미있는 구경거리가 생겼을 때, 영화감상을 하듯 이를 지켜보자는 의미로 '팝콘'이 사용되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구하라는 지난 13일 전 남자친구인 헤어디자이너 C씨의 신고로 폭행사건에 휘말렸다. C씨는 구하라의 논현동 집에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반면 구하라는 C씨가 집기를 집어던지고 머리채를 잡았다며 쌍방폭행이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김현경 기자 khk@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