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오늘의운세,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18일 계축(癸丑)일 띠별운세, 충분한 수면으로 피로를 회복해야 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18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쥐띠 84년생 : 자신의 능력의 한계를 인정하고 부족하다고판단되면 교육이나 다른 방법을 통해 계발해야 합니다. 자만하지 않고 겸손한 마음을 갖도록 노력하세요.

72년생 : 힘든 일이 발생하면 정면 돌파하여 이겨내려고노력하세요. 회피하거나 누군가의 도움만을 요청한다면 다음 기회는 다른 사람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60년생 : 다른 팀의 일에 간섭하다가 오해가 생길수 있는 날입니다. 다른 팀을 배려하는 마음이었겠지만 오늘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 돌아가는 상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상황에 맞게 적절한 대응이 필요한 날입니다. 아무런 정보 없이 의사결정을한다는 것은 잘 못된 결정을 할 확률이 높습니다.
36년생 : 충분한 수면으로 피로를 회복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체력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오늘 하루는 힘든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소띠 85년생 : 아침부터 잔소리를 듣게 될 지 모릅니다. 하지만 자신에게 도움 되는 잔소리이니 귀담아 듣도록 하세요.

73년생 : 오늘은 의도하거나 계획한 대로 진행되지않을 수 있습니다. 차분한 마음으로 끝까지 긴장을 풀지 말고 외부환경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61년생 : 행운이 따라주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운입니다. 너무 지나치지 않도록 해야 하며 낭비를 줄인다면 행운이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49년생 : 감정이 앞서다 보면 될 일도 안됩니다. 감정컨트롤을 잘 못하여 직장동료나 이해관계자와 마찰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37년생 : 오랜만에 찾아온 친구의 투자제안에 대해서는운이 따라주지 않는 날입니다. 감정을 드러내지 말고 진중한 답변이 필요합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웃을 일이 많은 날입니다. 생기가 발랄하고 의욕도 넘쳐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입니다. 시간을최대한 활용하도록 하세요.

74년생 : 이 정도면 충분하다 생각한 곳에서 예기치못한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변수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미리 준비해 놓으셔야 합니다.

62년생 : 업무를 마치고 피곤하다고 생각되면 일찍퇴근하여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곤한 상태에서 외부활동을 하게 되면 면역력이 깨져 바이러스가침투할 수 있는 날입니다.

50년생 : 기발하고 유익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메모하는습관을 들여놓으세요. 메모하지 않으면 결정적인 순간에 아무런 도움이 못합니다.

38년생 : 모처럼의 회식, 지나친 과음이나 과식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피로가 누적되면 건강의적신호가 올 수가 있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일상에 지쳐 피곤한 상태에서 사람들을대하다 보면 신경질적인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상대방에게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안정을 충분히취하고 업무에 임하도록 하세요.

75년생 : 상대방으로부터 뭔가를 얻으려면 자신의 것부터내 놔야 합니다. 먼저 주고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보세요. 설령상대방이 내놓지 않더라도 인내하는 마음으로 기다려 보세요.

63년생 : 새로운 일을 계획하기에 좋은 날이며 이프로젝트는 길게 보고 멀리 가야 하는 일입니다. 오늘은 큰 그림을 그리고 하나씩 구체적인 계획을 잡아나가면 됩니다.

51년생 : 자녀 문제로 배우자와 의견차이가 있어 말다툼이있을 수 있습니다. 불편한 관계가 지속되지 않도록 일찍 귀가하여 관계를 개선해 보세요.

39년생 : 굶지 말고 식사는 꼭 챙겨 드세요. 특히 당뇨가 있으신 분은 문제가 커 질 수 있으므로 조금이라도 챙겨 드시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정신 바짝 차리고 빨리 빨리 움직이고처신해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느릿하게 움직인다면 기회를 잡지 못할 것입니다.

76년생 : 공공장소나 모임에 나갈 일이 있다면 무난한복장이 좋습니다. 일부러 튀려고 한다거나 분수에 맞지 않는 옷은 얘기거리로 전락할 수 있으니 신중히선택하세요.

64년생 :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만 바깥생활에 익숙해 지면 안됩니다. 가정이 있다면 일찍 들어가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52년생 : 회사가 생각하는 것과 자신이 생각하는 것이다를 수 있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토론해보고 협의 점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40년생 : 골절상의 위험이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라며혼자 움직이지 말고 다른 사람과 함께 움직이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사랑하는 사람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오늘 당장 만나세요. 그 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소홀이 했다면 오늘은 데이트 약속을 잡고 즐거운 시간을보내세요.

77년생 : 직장동료와 의견차이로 언성이 높아질 수있습니다. 근거 없는 주장보다는 설득할 수 있는 근거를 만들기 바랍니다.

65년생 : 어렵게 느꼈던 일도 술술 잘 풀리는 날입니다. 조금 더 노력한다면 매출 성과도 기대해 봐도 좋습니다.

53년생 : 투자하기에 나쁘지 않는 날입니다. 투자를 준비중이라면 혼자보다는 여럿이 함께 하는 것이 위험부담이 적습니다.

41년생 : 혈관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적당한 운동과 식습관을 들여놓으시기 바랍니다.


말띠 90년생 :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가찾아올 수 있습니다. 자신을 도와줄 후원자나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78년생 : 책임을 지고 끈기 있게 밀어붙인다면 좋은결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가야 하는 길이라면 소신을 가지고 실천하세요.

66년생 : 가는 곳 마다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행운이 있는 곳에 시기 질투하는 사람도 있으니 조심하거나 모두를 포용하시기 바랍니다.

54년생 : 준비하고 계획한 대로 최선을 다했다면 이젠기다려 보세요. 진인사대천명이라 했으니 이제는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42년생 : 오랜만에 형제나 자매에게 전화연락을 드려보세요. 특히 건강에 문제는 없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양띠 91년생 : 취미활동이나 모임활동을 하고 있다면적극적으로 참여해보세요. 삶의 활력이 생기고 업무에 더 집중 할 수 있을 것입니다.

79년생 : 마음에는 들지 않지만 상대방을 인정해야자신을 돌아볼 수 있습니다. 자신을 돌아보고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보세요.

67년생 : 아랫사람에게도 배울 점이 많습니다. 스승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며 배움의 길 앞에서는 누구나 겸손해야 합니다.

55년생 : 이동수가 따르는 날입니다. 이사를 하거나 여행을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43년생 : 오늘은 바깥활동 보다는 집안에 있는 것이자신에게 유리합니다. 내일을 위해 준비하고 계획을 세워보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갑자기 없던 일정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어느 하나 중요하지 않는 일이 없으니 새로운 일정에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80년생 : 욕심부리지 말고 하나에 집중하세요. 오늘은 하나의 일만 하더라도 손이 많이 갑니다. 둘 다를 다 하려다하나도 못할 수 있으니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하루 입니다.

68년생 : 지나가는 말이라도 신중하게 내뱉어야 합니다. ‘낮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듣는다’ 했습니다.

56년생 : 뜻하지 않은 곳에서 재물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노력의 대가가 아닌 돈은 내 돈이 아닌 것이니 너무 들뜨지 마세요.

44년생 : 건조한 날씨에 피부질환이 의심되는 날입니다.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시고 피부병이 되지 않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사소한 일이 발단이 되어 친구와 사이가틀어 지게 될 수 있습니다. 사이가 나빠지기 전에 말조심 하고 친구를 배려하는 마음을 갖도록 하세요.

81년생 : 운명의 상대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될 수있는 날입니다. 바깥에서 보다는 직장 내에서 만날 확률이 높으니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69년생 : 회사를 위해 큰 프로젝트를 맡게 될지 모릅니다. 함께 할 동료들을 선별하고 비전을 공유해 보세요.

57년생 :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손님 맞을 준비하시고 근사한 식당에서 멋진 저녁을 함께 하도록 하세요.

45년생 : 실현 가능한 목표를 세우고 한 발짝 한발짝 전진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높은 곳으로 전진할 때는 자신의 보폭을 잘 알고 올라가시기 바랍니다.


개띠 94년생 : 솔직함과 진솔함으로 인해 새로운 인연을만나고 그 인연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82년생 : 뿌린 만큼 거두게 될 것입니다. 그 이상의 기대는 욕심만 더 키울 뿐입니다.

70년생 : 항상 마음속에 소망을 간직하고 살아간다면언젠가는 그 소망이 이루어 질 것입니다.

58년생 : 생활을 절제하고 서로간에 오해를 줄이기위해 노력한다면 만사가 형통할 것입니다.

46년생 : 불안한 마음이 진정되지 않아 일이 손에잡히지 않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명상을 해보세요.


돼지띠 95년생 : 여러 가지 생각들로 인해 머릿속은복잡합니다. 갈팡지팡하는 마음을 다 잡고 자기 계발을 통해 내일을 준비하도록 하세요.

83년생 : 만회할 기회는 아직 남아 있습니다. 긴장감을 유지하고 책임감을 가지고 함께 하는 동료들을 독려하면서 문제를 해결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71년생 : 알레르기 반응 때문에 몸이 가렵습니다. 몸을 깨끗하게 씻고 마음을 편하게 가져가세요.

59년생 : 그 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주변 사람들로부터좋은 평을 받게 될 것입니다. 노력의 결과는 혼자 한 것이 아니므로 동료들에게 감사의 표현을 꼭 주셔야합니다.

47년생 : 근육통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물로 샤워하고 찜질을 통해 근육통을 풀어주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
사진없는 기자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