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쇼미 777 탈락' 마미손, 심사위원 디스곡 공개…괴물 신인 등장?

홍성일 기자

기사입력 : 2018-09-17 14:01

사진=마미손 '소년점프' 유튜브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마미손 '소년점프' 유튜브 영상 캡처
'쇼미더머니 777' 화제의 참가자인 래퍼 마미손이 쇼미 프로듀서들을 디스하는 곡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4일 마미손은 엠넷 힙합 경연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777' 방송 직후 자신의 유튜브에 신곡 '소년점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마미손의 신곡 '소년점프'는 자신을 탈락시킨 '쇼미 777' 프로듀서들을 디스하는 곡이다.

'소년점프' 뮤직비디오는 마미손이 직접 자신의 상징인 분홍색 두건을 쓰고 출연했으며, 캔 배기성이 피쳐링했다. 또한 뮤직비디오 중간에 슬리피와 딘딘이 특별출연했다.

마미손은 현재 분홍색 복면을 뒤집어쓰고 얼굴을 보여주지 않고 있어 그의 존재는 베일(?)에 싸여있다.

하지만 특유의 발성과 가사전달력 등 마미손이 보여주는 실력에 '속이려는 사람은 있지만 속는 사람은 없는' 상황이 돼가며 힙합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소년점프'의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괴물 신인 래퍼가 등장했다며 그의 활동에 기대를 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이런 실력파 신인은 오랜만이다", "매드클라운을 디스하는 곡 내주세요", "도넛맨한테 미안하다고 한 거보니…"라며 상황을 즐기고 있다.

한편 마미손 채널은 17일 오후 1시 50분 기준 '소년점프' 한 곡만 등록돼있으며, 구독자 4만을 기록 중이다. 소년점프 뮤직비디오의 조회수는 120만을 넘어섰다.




홍성일 기자 seongil.h@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