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8월 19일~8월 25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8월 19일~8월 25일(음력 7월 9일~7월 15일) 주간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주거의 불안정이 따르는 시기다. 작운 실수가 큰 손해로 이어지니 문서 관계 일은 주의하라.

48년생 믿을 만한 사람과 상의하면 이익 또한 크다. 과감하게 터놓고 대화함이 바람직하다.

60년생 답답할 때는 전진하지 말고 일보 양보함이 현명하다. 처음에는 어려우나 뒤에는 이익이 있겠다.

72년생 뜻하지 않은 장애나 방해가 있을 것이다. 불안함을 느껴 마음의 여유를 갖지 못할 수 있다.

84년생 저돌적으로 일을 처리하여 자신의 뜻을 이루라. 분수를 지켜 생기는 문제일수록 원만하게 해결된다.


丑(소띠운세) 윗사람의 도움이 따라야 복록이 생기니 개인적인 감정을 버리고 협력의 길을 모색함이 바람직하다.

49년생 욕심과 시비는 허망한 결과만 낳는다. 그러나 남의 의사를 존중할 때 도리어 행운이 깃든다.

61년생 실속이 없이 분주하기만 하다. 자존심을 버리고 윗사람의 충고에 귀를 기울여라. 의외의 득이 있다.
73년생 능력을 활용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수 있다. 치밀한 계획과 의논이 뒤따를 때 사업은 성공한다.

85년생 시간과 재능을 잘 활용하여 큰 것을 얻도록 하라. 시간을 잘 활용하여 침착하게 추진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공연히 짜증이 나고 불안의 연속이니 섣부른 변화는 자제함이 이롭다. 책임질 일은 합법적으로 풀도록.

50년생 일시적인 효과를 누려서는 실속도 없으며 분주하기만 하다. 과욕을 버리도록 하라.

62년생 보다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며 인정에 치우치지 말라. 물질적인 측면은 다소 저하될 수 있다.

74년생 이기적이며 자존심이 강한 사람을 만나겠다. 성급한 결론은 절대 금물이며 일방적인 언행은 조심할 것.

86년생 변화를 꾀하나 결과를 예측하기는 어렵다. 자신의 자존심과 입장만을 내세우지 말라.


卯(토끼띠운세) 금전의 투자는 손해를 자초하는 격이니 고집을 부리지 말고 순리대로 풀어 나가라.

51년생 문서운 분야에서는 가급적 깊이 관여하지 말라. 실리적인 금전 관계는 침체된 상태로 돌입된다.

63년생 어려운 상태를 직면하고 있다. 변화나 변동에서 실리를 찾기 어려우니 매사 안정을 우선 추구하라.

75년생 자승자박하라. 협조자가 나서면 만사는 뜻대로 이뤄질 것이다.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라.

87년생 내부적인 갈등이 해소되니 용기를 갖고 추진하라. 구설수에 주의하여 자중할 때 길한 운세.


辰(용띠운세) 사업의 실리적인 이익을 얻겠으나 현실적인 어려움이 많겠다. 꾸준한 노력이 최선의 길이다.

52년생 타인과 부화뇌동하지 말라. 이익은 도처에 있어 분주하지만 구설수에 조심하라. 가정에 충실토록.

64년생 실속이 따르는 상태에서 과감성은 필요할 것이다. 개척하고 혁신할 부분은 과감하게 실행할 것.

76년생 정신적인 면이 안정이 되니 재물도 따른다. 무리한 욕망은 건강만 해친다. 여유를 찾아라.

88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대두되며 주위로부터 실망과 원망이 뒤따른다. 변화, 변동은 가급적 삼갈 것.


巳(뱀띠운세) 인내심이 필요할 때이니 아무리 힘들어도 미리 포기함은 금물. 남의 일에 지나친 개입은 구설수만 야기할 뿐.

53년생 주위와의 갈등이 고조되니 침묵이 최선이다. 가급적 성급함을 자제하고 건강에 유념하라.

65년생 인내가 필요하다. 주변과의 협력이 빠른 결실의 지름길이다. 보다 책임감 있는 처세가 중요하다.

77년생 순간적인 좌절이 있더라도 끈기와 인내로 버텨 나가도록 하라. 후반에는 일이 잘 풀릴 듯.

89년생 자신의 주장을 고집하지 말고 원만히 대처해 나가라. 목적이 없이는 나서지 말 것. 겸허하라.


午(말띠운세) 여건이나 조건은 불리하지만 운세는 상승세에 있으니 힘차게 출발하도록 하라. 매매나 투자는 이롭다.

54년생 모든 일이 잘 풀리면 자칫 긴장을 풀기가 쉽다. 자신을 과신함은 실수가 따르니 행동에 주의하라.

66년생 확고한 상태에서 자신의 신념을 펴 나가라. 승산이 확고하니 기회가 조성된다. 사업운, 성공운이 겸비된다.

78년생 내분이 우려되니 주위를 포용하라. 현실을 빨리 파악하여 자신의 위치를 확립하도록 하라.

90년생 자신의 고집보다는 순리를 따르라. 서로가 너무 안이하게 생각하거나 역행은 금물이다.


未(양띠운세) 해야할 일을 미루고 방치하면 후회할 일이 생기니 서둘러 매듭을 짓도록 하라. 새로운 일은 금물.

55년생 장기적인 안목으로 일을 도모하도록. 변화와 변동은 실리면에 영향을 주지 못하니 시간을 낭비하지 말라.

67년생 기회를 포착하였으니 양보하지 말라. 겉으로 과감하기 보다는 온유하고 겸손하게 처세하라.

79년생 들인 공에 비해 실속이 없을 때다. 현실을 파악하여 자신의 위치를 확립함이 우선이다.

91년생 신경이 예민해져 있을 때이니 작은 일에는 가급적 한 곳에 집중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미래를 설계함이 좋다. 귀인의 도움이 따르니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문서운을 얻는다.

56년생 주관을 갖고 판단을 정확히 하라. 명예운이 따르나 남의 일에 깊은 관여는 절대 금물이다.

68년생 능력과 재력이 겸비된다. 문서운, 명예운에서 새로운 뜻을 찾도록 하라. 단, 과욕은 금물.

80년생 현실의 상태를 탈피하고 싶고 문서 변화도 따르나 사업운, 재물운은 점차 상승세를 유지한다.

92년생 자제를 할 수 있으니 너무 주위를 의식하지 말라. 경솔한 행동은 이성운의 마찰을 부르니 주의.


酉(닭띠운세) 목돈을 만질 기회가 주어지며 귀인의 도움으로 문서 문제는 해결이 된다. 사소한 일로 구설수에 오르지 말 것.

57년생 순조롭게 뜻을 이룬다 해도 주위를 배려함을 잊지 말아야 한다. 명예운, 사업운이 대길할 운세.

69년생 자신의 주관을 확고히 하라.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니 흐름을 따름이 바람직하다.

81년생 정신력이 의욕을 따르지 못하게 된다. 과로한 신경에 매사가 뒤엉킨다. 문서운 문제는 지연된다.

93년생 주위의 배신에 신경을 쓰라. 성격을 유하게 갖고 자성하도록 하여 마음의 안정을 취하라.


戌(개띠운세) 사소한 일이라도 방심하게 되면 흉이 될 것이니 마무리를 잘하도록 하라. 투자는 불리하니 순리대로 따르라.

58년생 실리보다는 관용을 베풀 때 득이 따른다. 주위로부터 존경을 받을 수 있도록 행동하라.

70년생 예상 외로 뒤엉키는 경우가 있으니 항상 점검하고 문제의 원점부터 풀어 나감이 현명한 처세다.

82년생 귀인이 나서서 도우니 새로운 일을 하여도 좋다. 실리만 추구하면 손해를 보니 성실하게 처세하라.

94년생 뜻밖의 도움으로 소망을 이루고 지연되어 온 일이 뜻한 대로 형통이 되니 안정세를 이룬다.


亥(돼지띠운세) 마음을 어지럽히는 행동은 자제하도록.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일이 중요하니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라.

59년생 자녀로 인한 근심이나 집안 우환에 신경이 쓰일 때다. 분주한 만큼에 비해 소득은 적다.

71년생 자신의 뜻은 관철될 것이나 접근하기 어려움 때문에 피해를 보는 경향이 큼을 명심하라.

83년생 자만심을 버리고 겸허하게 행동하라. 쟁취하는 것보다는 현재를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하다.

95년생 인내가 필요하다. 계획성이 없으면 실패만 따르니 지혜있게 일 처리하라. 분수를 지켜 마음의 안정을 찾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세종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