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8월 19일 일요일(음력 7월 9일‧계미일) 생년월일 결혼 이혼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금전 관계로 신경을 쓰게 될 듯. 상부상조하는 곳에 길이 있으니 무턱대고 바라지 말라.

60년생 동업자로 친척이나 친구를 끌어들이지 말라. 끝내 원망만을 듣게 된다. 귀인의 도움도 있겠다.

72년생 좀 더 여유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마음이 해이해진 상태에서는 자중하여 행동함이 바람직.

84년생 서로 협동하니 마음과 뜻이 같다. 모든 사업이나 문서에 호조세를 보일 것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마음이 급하면 경솔해지기 쉽겠다. 작은 이익에 집착하지 말라. 뜻밖의 일로 오해도 따르니 조심하라.
61년생 능력 밖의 일은 청산하라. 매사에 용기를 갖고 임할 때다. 선택을 잘해야 한다.

73년생 시행착오를 비교적 많이 범하는 시기. 상대방의 의견을 십분 참작하는 것이 이롭다.

85년생 환상적인 행동을 피하고 현실적인 행동이 필요하다. 먼저 생각하고 실행으로 옮길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허황된 욕구에 빠질 우려도 있다. 심리적인 갈등이 대두되니 안정을 추구하도록 하라.

62년생 목표가 결정되면 결과가 어떻든 언행에 구애를 받지 말고 돌진하는 용기를 가져라.

74년생 찬스를 얻어 빠른 시간에 약진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잡는다. 과음은 절대 삼갈 것.

86년생 자기반성이 뒷날을 기약한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것보다 차라리 바보스러움이 좋겠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분위기를 변화 시켜나가는 기분으로 매사에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사업운이 성취될 전망이 보인다.

63년생 다소 주위와의 불협화음이 따르지만 타인을 내세울 때 오히려 빨리 화해될 수 있다.

75년생 협력자를 얻으니 크게 발전할 운세이다. 오후에는 정신적인 안정세를 찾게 된다.

87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뜻이 맞지 않으니 피로만 겹치게 된다. 오후에는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작은 일에 빠져 큰 것을 잃으면 후회해도 소용없다. 나를 먼저 알고 상대를 알면 승산은 있다.

64년생 관리는 철저히 하되 변화를 꾀하면 오후에 기쁜 소식이 있겠다. 여행운이 따르며 귀인도 만난다.

76년생 구설수가 따르니 몸가짐에 한층 신중하도록 하라. 무난하게 중용을 지킴이 최선이다.

88년생 이별이 아니면 상봉. 극과 극이 조화를 이룬다. 문서와 서류에 해당되는 문제는 삼갈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유명무실할 수도 있다. 말한 것은 실천으로 옮겨라. 그러면 인정을 받으며 명예, 인기가 겸비된다.

65년생 사업운에 변함이 없겠으며 문서운 관계에 기쁨도 따르나 권태를 느낄 수 있으니 주의.

77년생 능력의 한계를 염두에 두고 살아간다는 생활태도를 잊어서는 안된다. 신념을 갖고 행동하라.

89년생 과로는 금물이니 건강에 조심할 것. 겸허한 마음으로 매사에 정확하면 명예운, 승진운이 겹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기대했던 일이 풀려 나가며 명예운에 행운도 가져다 준다. 사업운, 금전운이 호전세.

66년생 시기와 질투가 따르니 책임질 일을 말아라. 언행을 신중히 하면 결정적인 순간에 당신이 유리하다.

78년생 작은 것이 큰 것으로 호전되는 운세이니 면밀하게 검토, 분석해야 행운이 따른다.

90년생 노력의 대가는 인정을 받고 주위의 도움으로 인기는 높아진다. 분수에 맞게 일을 처리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지연되어 온 일도 소망대로 이루어지며 재물운도 따르나 과음을 절대 삼갈 것.

67년생 소득은 적고 괴로움이 많다. 마음이 허황되면 자연히 허욕도 따르는 법이다. 전력투구하라.

79년생 새로운 일을 꾀하지 말라. 얻은 것도 잃을까 우려된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91년생 매사 끝이 좋아야 한다. 방심하지 말고 교만하지 말라. 열심히 일하다 보면 결실은 있는 법.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주변의 배신이 두렵다. 원만한 성품이라도 때로는 오기가 따른다. 포용력을 발휘하라.

68년생 뜻하지 않은 명예를 얻으니 근심은 사라진다. 주위로부터 존경도 받겠다.

80년생 도량을 넓게 하면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거래관계는 대체로 상승세, 영업운도 좋다.

92년생 처음 시작한 일을 중도에 포기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추진해온 일을 포기하지 말라.


酉(닭띠운세) 57년생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면에 치중하라. 매사를 순리대로 풀어 나가면 운은 상승세.

69년생 허황된 일은 삼가고 분수를 지키도록 하라. 마음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으니 일신이 편치가 않다.

81년생 성실과 인내심을 발휘하면 모든 일이 뜻과 같이 풀린다. 계약에도 행운이 따르며 명예도 겸비된다.

93년생 인간관계는 항상 중요하다. 상대방이 외면하더라도 그를 이해하고 감싸주면 끝내는 행운.


戌(개띠운세) 58년생 먼저 가정에 신경을 쓰라. 당신의 보금자리인 가정이 안정을 잃으면 주위가 불안해진다.

70년생 성인이 나타나 덕을 베풀어주는 오늘. 겸허한 마음으로 어려웠던 때를 생각하고 처세하라. 재물운이 있다.

82년생 타인과 함께 일을 도모하게 되면 실패만 따르게 된다. 시작과 끝맺음을 분명히 하라.

94년생 운기가 점점 강세로 이어지니 결과는 좋겠다. 순간적인 머리 회전은 절대 금할 것.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성급함은 금물이다. 신중하게 처신하면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은 번창할 듯하다.

71년생 서북간에 나타난 귀인과 행동을 함께 하겠다. 냉정하게 판단하니 득이 절로 따른다.

83년생 현재보다 다양한 방향으로 활동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이 비례한다. 안과 밖이 편안하다.

95년생 발전할 기회가 있으나 현재의 직분을 지키는 것이 좋다. 다른 사업이나 직장을 넘보지 말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세종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