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썰전' 이철희, 제작진과 손 잡은 까닭은? "고퀄리티 방송 터졌다" 아름다운 '의리'

김현경 기자

기사입력 : 2018-08-17 11:19

'썰전' 원년멤버 이철희가 여전한 입담을 과시했다. 사진=JTBC이미지 확대보기
'썰전' 원년멤버 이철희가 여전한 입담을 과시했다. 사진=JTBC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썰전'에 돌아온 이철희가 방송을 더욱 빛나게 했다.

썰전 이철희가 '믿고보는' 고퀄리티 방송으로 시청자와 다시 만났다. 똑 부러진 입으로 상대를 무력화시키며 "놓치면 후회할 방송"이라는 평가마저 나오고 있다.
자연스레 '썰전' 이철희는 17일 SNS에서 핫이슈 키워드로 등극했다. 혹자는 '썰전'이 이철희를 살렸다고 하고, 또 다른 한 쪽에선 이철희가 '썰전'을 살렸다고 할 정도로 명품 시사토크 프로그램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썰전 이철희는 '내부의 아픔'을 극복하기 위해 투입됐다. 일종의 '의리'로 재 합류한 이철희는 '썰전의 화려했던' 시절을 되돌아보게 만들었다.

내부의 아픔을 극복하고 이철희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 '썰전'은 그의 입을 통해 우리 사회의 모순과 비리를 다시 한 번 보게 됐다.

기무사의 계엄령 검토 문건을 입수한 '썰전' 이철희에 대한 박수갈채가 나오는 이유다.
이 때문일까. 4주 만에 시청자와 만난 썰전은 '이철희 효과'로 폭발적인 시청률 상승을 가져왔다.

썰전 이철희를 바라보는 팬들과 시청자들은 게시판을 통해 "환영한다" "역시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현경 기자 khk@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