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신세계TV쇼핑, 오프라인 매장 ‘S-STYLE’ 명품숍 오픈

김형수 기자

기사입력 : 2018-08-16 06:00

신세계TV쇼핑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TV쇼핑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신세계TV쇼핑은 오는 18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S-STYLE by SHINSEGAE TV SHOPPING’(159/48평형)이라는 이름으로 ‘S-STYLE’ 방송을 재현한 명품 편집숍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S-STYLE' 지난해 10 론칭한 신세계TV쇼핑의 명품 전문 방송이다. 정예선 쇼호스트를 중심으로 매주 다양한 브랜드의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신세계TV쇼핑은 ‘S-STYLE’ 방송 상품을 직접 경험해볼 있는 · 오프라인 연계 공간을 마련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S-STYLE' 매장에서는 구찌, 보테가베네타, 알렉산더맥퀸 방송 판매를 통해 선보이는 유명 명품 브랜드 상품들은 물론, 방송에서는 없는 소량 소싱한 상품 또한 만나볼 있다.

유럽을 대표하는 해외 명품 잡화에 더해 국내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해외 라이선스 브랜드 의류, 머플러, 슈즈 등도 함께 선보인다. 향후에는 신세계TV쇼핑이 직접 기획한 PB상품을 비롯해, 수입가전, 수입주방용품 트렌디한 해외 리빙 상품도 소싱해 토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