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브리티시 오픈 우승자는 누구?...조던 스피스 1위, 타이거 우즈 공동 6위로 점프...안병훈은 20위

온라인뉴스부

기사입력 : 2018-07-22 10:43

타이거우즈가 통산 네번째 브리티시 우승에 도전하고 있다. 우즈는 3라운드 결과 공동 6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렸다. 사진=홈피이미지 확대보기
타이거우즈가 통산 네번째 브리티시 우승에 도전하고 있다. 우즈는 3라운드 결과 공동 6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렸다. 사진=홈피
타이거 우즈 등 브리티시오픈 남자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조던 스피스와 타이거 우즈 등이 시즌 세 번째 메이저 골프대회인 브리티시오픈에서 우승 경쟁에 뛰어들었다.
지난해 챔피언 조던 스피스는 영국 스코틀랜드 앵거스에서 계속된 대회 3라운드에서 이글 1개와 버디 4개로 6언더파를 몰아쳐 중간합계 9언더파로 케빈 키스너, 잰더 쇼플리 등과 함께 공동 선두로 올라섰다.

통산 네 번째 대회 정상에 도전하는 타이거 우즈도 다섯 타를 줄여 중간합계 5언더파로 공동 6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렸다.

타이거 우즈는 “이번 대회 감이 예전과 같다”면서 우승에 대한 강한 의욕을 드러냈다.

한국 선수 가운데는 안병훈이 3언더파 공동 20위로 가장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온라인뉴스부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