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미모 뿜뿜 폭염 불금 근황 "덥지만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18-07-21 00:01

'하트시그널 시즌2'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영주가 20일 저녁 자신의 SNS를 통해 폭염 속 불금을 누리고 있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오영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하트시그널 시즌2'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영주가 20일 저녁 자신의 SNS를 통해 폭염 속 불금을 누리고 있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오영주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영주가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오영주는 20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씨는 덥지만 금요일이잖아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사진 속 활짝 웃고 있는 오영주는 검정색 원피스에 선글래스를 매치해 세련된 멋과 지적인 이미지를 물씬 풍겼다.

해당 사진은 2시간 동안 '좋아요'가 4만4698개가 붙어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매주 금요일마다 언니 보는 날이었는데ㅠㅠ", "영주 언니 선글라스 껴도 미모 뿜뿜", "영주님 팬이라서 요즘 행복해요!! 클라란스 광고 넘넘 이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롱 원피스도 잘 어울리고 분위기 여신!!", "영주 밝은 모습 보니 내가 힘이 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영주는 '하트시그널 시즌2' 종영 후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등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