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꽃보다할배리턴즈' 이서진 보조 짐꾼 추천 러시? 시청자들 "이승기·헨리·에릭남"

온라인뉴스부

기사입력 : 2018-07-20 21:42

'꽃보다할배리턴즈'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꽃보다할배리턴즈' 포스터
tvN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할배리턴즈’가 13일 방송 시청률 9.6%(닐슨코리아 제공)을 보이며 순항 중인 가운데 벌써부터 후속편 짐꾼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꽃보다할배리턴즈는 꽃할배 이순재,신구,박근형,백일섭,김용건과 짐꾼 이서진의 유럽 여행기를 다뤘다.
특히 이서진이 방송에서 '짐꾼' 역할이 힘에 부친다고 털어놓은 바 있어 벌써부터 다음 짐꾼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

꽃할배 리턴즈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는 이승기와 에릭남, 헨리 등이 보조 짐꾼으로 추천되고 있다.

시청자 정XX씨는 " 리턴즈 잘보고 있다"면서 "이서진씨 가이드 보조 역할로 헨리 추천하고 싶다"고 글을 남겼다.

그는 "헨리가 성격도 좋고, 언어도 되고 어른들을 잘모실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다른 시청자 전XX씨는 에릭남을 추천했다. 그는 "영어 뿐만 아니라 요리도 잘하고, 예의바르다"고 추천헸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