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구지성 충격고백, 논란 거세질 듯…'스폰서 발언' 점입가경, '검은손' 대체 누구?

김현경 기자

기사입력 : 2018-07-20 14:06

레이싱모델 출신 구지성이 스폰서의 제안을 폭로해 화제에 올랐다. 사진=구지성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레이싱모델 출신 구지성이 스폰서의 제안을 폭로해 화제에 올랐다. 사진=구지성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전 레이싱모델 구지성이 충격적인 폭로로 주목받고 있다.

그동안 수면 위로 드러나지 않았던 '스폰서'의 실체가 일부 드러났기 때문. 구지성에게 '검은 제안'을 보이지 않는 손이 누구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다만 구지성을 상대로 이른바 '스폰'을 제의했다는 것은, 이들이 구지성 뿐 아니라 다른 방송인 연예인에게도 노골적으로 접근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구지성의 작심발언에 온라인에서는 '은밀한 제안'을 해온 검은손이 누구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구지성은 이 때문에 20일 SNS 및 온라인에서 핫이슈 메이커로 등극했으며, 그녀의 발언에 대한 갑론을박이 뜨겁다.

사안의 핵심은 방송인 구지성에게 누군가 스폰서 제의를 했다는 것이고, 구지성이 이를 언론에 폭로했다는 것. 그러면서 구지성은 "또다시 이러한 스폰서 제의를 보내면 아이디를 공개한다"고 맞대응에 나섰다. 그만큼 구지성을 지속적으로 괴롭혀왔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구지성이 공개한다는 아이디의 존재 여부는 물론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고 있다. 연예계에 은밀하게 이미 침투해있던 '스폰서 집단'인지는 확인되지 않고 있지만, 구지성을 비롯한 여자 연예인들을 공략하는 것은 사실로 보인다.

한편 구지성은 레이싱모델로 활동한 방송인으로 몇몇 영화에도 출연한 바 있다. 최근 케이블 채널의 MC 등을 맡으며 활동했다.


김현경 기자 khk@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