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아파야 챙길래?] 종근당 대웅제약 광동제약

임소현 기자

기사입력 : 2018-07-20 10:45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종근당, 에소듀오 출시

사진=종근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종근당 제공

종근당은 약효의 발현속도를 개선한 역류성 식도염 개량신약 ‘에소듀오’를 출시했다. 에소듀오는 세계 최초로 에스오메프라졸과 탄산수소나트륨 성분을 복합한 제품으로 에스오메프라졸 단일제제의 위산분비억제 효과를 유지하면서 약효 발현속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은 에소듀오 출시를 기념해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18일 런칭 심포지움을 개최했다.

◇ 대웅제약, 임직원 비어파티 진행
대웅제약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과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임직원이 함께하는 자리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통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3월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되며 대웅제약의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 전승호 사장은 직원들의 고충을 듣고, 회사에서 개선해 줄 점은 어떤 것인지를 논의하며 더 좋은 방향으로 개선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 광동제약, 임직원 문화생활 지원 행사 개최

최근 기업들이 일하기 즐거운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제약업계에서는 광동제약이 임직원의 문화생활을 지원하는 아트클래스, 콘서트, 미술전시회 등을 개최해 눈길을 모은다. 올해 시작된 광동 아트클래스는 임직원을 위한 문화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원들의 호평 속에 진행되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