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Biz 24]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美 뉴저지에 매장 열어

-뉴저지주에 위치한 웨스트필드 가든 스테이트 플라자서 매장 오픈

장성윤 기자

기사입력 : 2018-07-20 10:11

국내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미국에서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사진=NorthJersey)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미국에서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사진=NorthJersey)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미국에서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

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니스프리는 지난 19일(현지시간) 미국 뉴저지 쇼핑몰 '웨스트필드 가든 스테이트 플라자'에 매장을 개설했다.
이날 300명 이상이 매장에 들어가기 위해 줄서서 기다렸다고 현지언론이 보도하기도 했다.

이니스프리는 순도와 효능을 보존한 상태로 식물을 추출해 화장품을 만드는 친환경 피부관리 화장품 브랜드.

현재 13개 나라에 1700여 매장을 운영하고 미국에서는 작년 9월 뉴욕에 첫 매장을 열었다.

이니스프리는 올 들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엔 중국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현지 최대 온라인 플랫폼 티몰과 저장성 항저우에 '신유통 콘셉트 스토어'를 열기도 했다.
티몰의 신유통 기술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즐기며 온라인 구매도 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구현했다.

이니스프리는 또 말레이시아 소매업체 '디믄시 윽스끌루십(Dimensi Eksklusif)'과 손잡고 쿠알라룸푸르 공항(KLIA)에도 입점 했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