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피겨선수 데니스 텐 '피습' 사망…김연아, 함께 찍은 사진 올리고 '애도'

김현경 기자

기사입력 : 2018-07-20 09:23

김연아가 데니스 텐의 죽음에 애도를 전했다. 사진=김연아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김연아가 데니스 텐의 죽음에 애도를 전했다. 사진=김연아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피겨 퀸' 김연아가 괴한의 피습으로 사망한 피겨스케이팅 데니스 텐(25) 선수의 죽음을 애도했다.

김연아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고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글과 영문으로 작성한 글에서 김연아는 "데니스 텐의 비극적인 소식을 들었다"며 "너무 충격적이고 아직 사실이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데니스는 정말 성실하고 피겨스케이팅을 너무 사랑했던 선수였다"며 "가장 열정적이고 훌륭한 스케이터를 잃어 너무나 슬프다.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적었다.

한편 데니스 텐은 19일(한국시간) 카자흐스탄 알마티에서 괴한 2명과 난투극을 벌이던 중 칼에 찔려 사망했다. 괴한들은 데니스 텐의 차 백미러를 훔치려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현경 기자 khk@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